Traveler_@upintheair

남해 바다뷰 가족펜션 추천, 남해 메리엘 펜션 방문후기

늘푸미 2021. 11. 11. 12:33
728x90
728x90

남해 메리엘 펜션, 남해 바다뷰 숙소로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늘품의 차곡함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남해 바다퓨 펜션, 남해 가족펜션 메리엘 펜션 소개를 하려고합니다.

제가 2년 전쯤에 다녀왔던 펜션인데요. 남해 진짜 너무 멀어서 다시는 안갈 것 같지만 이곳에서의 여행은 정말 행복했었어요! 그래서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에게도 그래서 남해 메리엘펜션 소개해드리고 싶어

글 남깁니다. 저희 가족이 5명이라 5명씩 하는 펜션도 요즘 많이 없어지고 가격대도 높아져서 찾기 어려웠었는데요.

남해 메리엘펜션은 가격대도 나쁘지 않았던 걸로 기억되고, 5명이서 지내기에 충분히 괜찮았어요.

위치는 정말 대한민국 맨 아래.. 어딘가에 있어요. 진짜 차타고 가다가 죽을뻔 했습니다. 남해에 그 유명한 리조트 거기도 넘 가보고 싶은데 도저히 멀어서 엄두를 못내는 중입니다..하하  가격대는 20만원 초반대 - 30만원 이내였던 것 같아요.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저희는 성수기에 간 건 아니라서 가격대 그렇게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외관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저희가 방문한 날에는 팀이 그렇게 많은 것 같지는 않았어요. 한적했습니다.

사진보니깐 또 가고 싶은 남해 메리엘펜션.. 뒤쪽에도 펜션이 하나 있는데 뒤쪽 펜션은 제가 인스타에서 보고

잠시 꽂혔던 곳! 근데 아마 같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였어요.

부모님도 굉장히 좋아하셨던 남해 메리엘 펜션! 친구들이랑 갈 땐 솔직히 좀 덜 신경써도 되지만 부모님이랑 갈때는

좀 깔끔한 곳을 찾는 것 같아요~여름에는 미니수영장도 이용 가능!

숙소 앞으로 바로 바다가 보여요. 정말 예쁩니다 노을뷰도 얼마나 예쁘게요! 

부모님이 정말 좋아하셔서 마음에 들었던 남해 펜션이였어요.

저희가 묵은 숙소는 복층으로 위에 침대 큰거 하나 있고 밑에 또 이불이랑 두고 잘 수 있었어요.

주방 당연히 있고, 식탁있고! 티비 있고 식기류 있고 없는 게 없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 깨끗 깔끔

심플한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숙소마다 바로 옆에 바베큐 공간이 있었어요. 

사람들과 마주치지 않고 가족끼리만의 시간으 보낼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구요. 바깥에 테라스같은 공간도

있어서 그냥 테이블에 앉아서 바다 바라보고 가족끼리 사진도 찍고 정말 좋았던 추억.

복층에는 이렇게 침대가 있어요. 딱 침대만 있는데 침대가 넓은편이라 답답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바깥공간에 있는 바베큐 공간! 저희만 있을 수 있는 곳이였기 때문에 방해받지않고

저희끼리 오손도손 대화도 많이 나누고 할 수 있었어요. 진짜 가족끼리 여행가려고 펜션 찾으시는 분들!
남해 그렇게 멀지 않으시다면 남해 메리엘펜션 진짜 강추해요! 가족끼리 가기에 정말 좋은 곳~

아마 저희가 예약한 곳이 중간 크기의 룸이였던 것 같아요. 한 번 인터넷에 검색해보셔요! 저도 너무 오래되서 

헷갈리네요. ㅠ

남해 메리엘펜션에서 볼 수 있는 바다뷰예요. 정말 예쁘죠? 

한 10분 정도 걸어가면 편의점도 있어요. 사람이 많이 안다니는 길이여서 돌아다니기에도 편해요.

저희는 길가 돌아다니면서 사진도 많이 찍고 놀았네요! 남해 멀지만 않으면 또 방문하고 싶은 메리엘펜션..

저는 잊지못할 곳으로 남을 것 같아요. 가족끼리 보낸 시간이 너무 소중행... 

 

그리고 숙소에서 먹은 음식들! 남해쪽이라 조개 이런것도 저렴하게 구해와서 먹었다지요!
이제 다 성인이 되어서 술도 같이 마시고 조금은 더 서로 편한 대화를 나눌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아요!
지금은 다들 시간 맞추기도 힘들어지고, 가족끼리 일주일에 한 번 한끼 같이 먹기도 쉽지 않네요 ㅠㅠㅠ

그래도 일년에 한 번은 가족끼리 여행다니면서 좋은 추억 많이 남기고 싶어요 흑흑.. 

남해 메리엘 펜션 후기는 여기까지! 진짜 홍보 절대 아니고 너무 강추하고 싶은 곳입니다.

다들 좋은 여행 되시길 ! 그럼 저는 내일 또 포스팅하러 오겠습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