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ult_@cutizzang

빈티지인형, 그동안 모은 보이즈베어 인형모음 후기 1탄

늘푸미 2021. 10. 12. 15:05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늘품의 차곡함 주인장입니다.
이제 정말 겨울이 다가온게 느껴져요. 비오더니 갑자기 엄청 추워진 날씨. 다들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빈티지인형, 제가 그동안 모은 보이즈베어 인형모음 후기 1탄입니다.
사실 지금 글 거의 다써놓고 지워져서 살짝 의욕 상실되긴 했지만 그래도 올립니다, 3달안에 50개 올리기 목표!
다들 제 글과 사진들 보시고 눈으로 힐링하고 가시면 좋겠어요.
보이즈베어는 옛날 미국에서 3대 인형 브랜드였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더이상 생산되지 않는 인형브랜드예요.
(사실 저도 잘몰라요.) 그리고 요즘 빈티지 제품들이 엄청난 인기로 인형들까지! 이렇게 인기템이 되었는데요.
아마 저도 한 때 (약 3달전부터) 모은 보이즈베어만 거의100마리는 될거예요.
빈티지인형, 보이즈베어 입문하시는 분들은 가격대 잘 보시고 구매하세요! 가격 잘 알아보시고 라방 같은 곳에서
충동적으로 구매하는 걸 자제하셔야해요! 나중에 봉제인형은 엄청 예쁘고 인기많은 것들 빼고는 되팔기가 어려워요..
그럼 앞으로 4-5탄 으로 제가 지금까지 모았던 보이즈베어 인형들을 소개해드릴게요.

1. 보이즈베어 고양이 인형 (35,000원 구매)
이건 제가 고양이 보이즈베어 중 가장 오랫동안 데리고 있었던 친구예요. 인스타그램 doreurae 님에게 구매했던 친구인데
케어도 너무 잘되어있고 얼굴도 예뻐요. 지영님 인형들 다 너무 예쁘니깐 다들 인스타그램 doreurae 들어가보세요.
이것도 얼마전 제 곁을 떠난 친구예요. 제가 키덜트 시작한지 3달만에 너무 갖고있는 것들이 많아져서
조금씩 정리도 하면서 다시 사고 사구팔구 하는 중입니다.

2. 자칭 피오여친 보이즈베어 (65,000원 구매)
이건 제 무덤템,, 의도하지 않은 무덤템이 된 친구예요. 왜인지는 가격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보이즈베어 입문자들 중 들리는 소품샵 라방들이 몇 곳 있는데요? 그 중 조금 많이 비싼 곳이 있어요.
거기서 이게 너무 예뻐보여서 가격이 원래 비싼가보다 하고 구매한 친구! 사실 예쁘긴 해요..하지만 너무 비쌌다..
그 곳에선 이제 잘? 아예 구매하지 않고 있어요. 여기서 예쁜 거 보고 존버하면 거의 반정도 싼 가격의 친구를 데려올 수 있습니다.
근데 또 이친구는 제가 거의 초반에 데려온 보이즈베어이기도 하고 너무 후려쳐서 싸게 팔고 싶지도 않아서
아마 제가 평생 데리고 있을 친구 같아요. 예쁘긴 하죠?

3. 멜빵 보이즈베어 쪼꼬미 (55,000원 구매)
이건 제가 처음으로 데리고 왔던 보이즈베어 쪼꼬미입니다. 55,000원에 구매했어요~ 사실 초반이라 제가 시세도 잘 모르고
그냥 예쁘면 구매했었던 것 같아요. 보이즈베어 쪼꼬미는 티셔츠 색상에 따라서 가격대가 천차만별인데요.
보통 파스텔톤의 보이즈베어 쪼꼬미가 비싼 가격에 팔리고 있어요. 저는 너어무 비싼건 못모으겠고 최대 8만원 내에서 쪼꼬미들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제 근데 쪼꼬미는 더이상 구매하진 않을 것 같아요. 지금도 보낼까말까 고민중.
나중에 쪼꼬미들은 따로 사진찍어서 포스팅할게요. 다들 쪼꼬미 매력에 빠져보세요!

4. 벨벳모자 보이즈베어 (20,000원 구매)
이 아이는 짱돌이네 라는 보이즈베어, 머피베어, 빌드어베어, ty인형 등 여러 빈티지인형을 합리적인 가격에 파시는 사장님이 있는데
거기서 구매했어요! 빈티지인형 도매왕 짱돌사장님!! 이것도 너무 귀여웠는데 얼마있다가 보냈어요..
저는 약간 사서 사진찍고 몇일 있으면 또 금방 질려서 약간 바로 보내는 편인 것 같아요.. 나란 사람..

5. 보이즈베어 멜빵 고양이 (35,000원)
이것도 슬픈 사연이 있는 보이즈베어 고양이. 이 친구는 저는 되게 예쁘다고 생각해서 초반에 산건데 알고보니 엄청 흔한 친구였어요.
그리고 제가 비싸게 산 아이더라구요. 흑흑 그리고 이 소품샵 사장님도 나중에 보니까 번개장터나 당근마켓에서 저같은 소비자들의 인형들을 구매해서
비싸게 플미를 붙여서 파시는 분이였다고 한다.. 라방은 더이상 보지 않는 중입니다. 제가 여쭤봤는데 원래 소품샵 사장님들이 급할때는
번개장터나 당근마켓을 이용하기도 한다고 하셨는데..무슨 소리인지 잘 모르겠고요..! 네 끝
소품샵 요즘 라방을 많이 보니깐 안보였던 것들이 보이기 시작하는데 그 중 하나가 본인 개인계정으로 들어와서 저같은 사람들이 소장품 싸게
판매하는걸 개인인 것 처럼 구매하시고 본인 소품샵에서 가격 조금 더 붙이셔서 팔더라구요. ㅠㅠ참… 키덜트 이쪽 좁은 것 같은데 어쨌든
저는 행복한 덕질을 하렵니다!

6. 아이스크림 보이즈베어 세트 (6-7만원 구매)
얘네도 제 최애였던 보이즈베어 아이스크림 시리즈예요. 핑크바케스 수유점에서 구매한 친구들이예요.
지금은 인기 엄청 많아져서 피드 올라오면 호다닥 예쁜 아이들은 다 팔려버리는 핑크바케스 수유점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예쁜 아이들만 데리고 오셔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곳! 얘네는 제가 사서 피드에 올렸는데
팔아달라, 구매처 문의가 엄청 많이 왔던 친구들! 지금은 나중에 디저트샵 하신다는 분에게 보냈어요~ 잘가라앙!!!

7. 요정 미니 보이즈베어(42,000원 구매)
이건 도토리숲 이라는 빈티지인형, 빈티지소품을 파는 곳에서 구매했어요! 인스타그램에서 구매했구요~
저는 큰 사이즈의 보이즈베어인줄 알았는데 작은 크기의 보이즈베어였어요! 그래서 더 귀여웠던 친구,, 정말 너무너무 예뻤던 친구예요!
지금은 이친구도 보냈..왜 다보냈..? 도토리숲, 다람쥐네, 짱돌이네, 핑크바케스 수유 이렇게 제가 주로 애용하는 곳입니다.

8. 빨간티 loveya 보이즈베어 쪼꼬미 (3만원에 구매)
킨더존 사장님에게 구매한 보이즈베어 쪼꼬미! 이것도 금방 보냈지만,, 보내고 근데 빨간티 보이즈베어를 또 산건 안비밀
3만원이면 정말 싸게 산건데 보통 5만원씩은 합니다요.
빨간티, 남색티, 초록티가 조금 흔한 친구들이예요 참고!

9. 미친미모곰 보이즈베어 (1만원대 초반에 구매)
이것도 짱돌이네 사장님에게 구매한 보이즈베어에 크리샤토끼 옷 베껴서 입힌 인형이예요.
저는 보이즈베어에 달려있는 쿠션이나 리본, 모자 이런거는 받으면 거의 다 떼버리는 편이예요!
진짜 미친미모죠? 얘는 진짜 역대급 예쁜 친구였어요. 하지만 이친구도 지금 제곁에 없습니다,,

10. 보이즈베어 쥐돌이 (2-3만원 사이 구매)
이 쥐도 처음에 얼마나 예뻐보이던지! 근데 막상 사니깐 제 스타일이 아니라 거의 바로 판매했어요. 흑흑
요즘은 조금 흔해진 보이즈베어 쥐돌이들!

11. 퍼런눈 보이즈베어
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분 스토리 구경하다가 구매한 친구
3만원인가에 구매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제 스타일이 아니라 거의 바로 다른 분에게 보낸 친구예요! ㅠㅠㅠ
근데 또 3만원에는 다시 안팔려서 18,000원엔가 싸게 팔았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은 아주 신중한 구매중입니다.
보이즈베어 종류도 진짜 많고 예쁜 아이들 찾는 재미도 있고 다들 보이즈베어 인형모음 글 보시고
하나씩 구매하셔요! 그럼 오늘 포스팅도 마치겠습니다. 내일 또 포스팅하러 돌아올게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