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ult_@cutizzang

빈티지 레진 피규어, 그동안 모은 체리쉬드 테디즈 피규어 후기 2탄

늘푸미 2021. 10. 17. 13:52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늘품의 차곡함 주인장입니다.
다들 즐거운 토요일 보내셨나요?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남은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오늘 포스팅은 빈티지 레진피규어, 그동안 제가 모은 체리쉬드 테디즈 피규어 후기 2탄입니다.
체리쉬드 안모으기로 했는데 이렇게 사진 저장해놓고 글 올리니깐 또 너무 예쁘네요,,,못잃어,,,
체리쉬드 피규어는 하나씩 사서 방에 인테리어해두면 진짜 은근 포인트도 되고 예뻐요!
진짜 하나씩은 매우 강추합니다. 요즘 저는 체리쉬드 주로 다람쥐스토어라는 곳에서 구매하는데요!
주로 라이브방송에서 판매하시는데 인기가 너무 많아서,, 점점 구매하기가 힘들어지는 곳이예요ㅠㅠㅠ
다람쥐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체리쉬드 가격은 저렴한 편 진짜 지금까지 본 곳들중에 제일 저렴해요!
@daramzwi_store 인스타그램 구경가보세요!
그럼 이제 제 체리쉬드들 소개해드릴게요.

1. 1996 체리쉬드 병정 피겨린 (13,000원 구매)
이것도 다람쥐스토어에서 구매! 이것도 색감이 쨍한게 엄청 예뻤어요! 받자마자 데리고 나와서 예쁘게 사진 찍었죠~
그리고 아마 그 주에 팔았다고 한다…안녕…
저는 약간 받아서 사진찍고 나면 금방 질리는 편인 것 같아요!

2. 체리쉬드 목마 피규어 (38,000원 구매)
이거 너무 예쁘죠! 이걸 어떤 소품샵에서 65,000원에 파는거예요,, 진짜 근데 너무 갖고 싶어서 살뻔하다가
마침 번개장터에 38,000원에 파는거예요! 그래서 개이득하고 바로 구매했어요~
목마 체리쉬드는 진짜 항상 인기가 많죠~ 이것도 다람쥐스토어에서 엄청 싸게 판매했는데 흑흑..
근데 다람쥐스토어 너무 경쟁 심해서 어처피 못샀을거예요,,! 하지만 이친구도 하나 보냈습니다 왜냐하면 전 두개니까요!

체리쉬드 떼샷! 너무 예쁘다,,,이거 왜 다 팔았지,,? 지금 조금 살짝 현타가 오네요,,? 열심히 모았는데
다 팔아버렸어 ㅠㅠ휴 저 뒤에 보이는 파란 오르골이 진짜 존예탱이라구요,,, ㅎㅎㅎㅎ
아 말투가 또 네이버블로그 말투로 바뀌고 있어요..그럼 다음 체리쉬드를 봅시다.

3. 체리쉬드 그네 오르골 (65,000원 구매)
이것도 제가 사고 싶어서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 12만원에 파는 걸 찜해뒀었는데요.
마침 다람쥐스토어에서 이걸 65,000원에 파는거예요. 그래서 진짜 바로 구매 이것도 경쟁 엄청 치열했는데
제가 성공했지뭐예요. 이거 제 무덤템 정말 너무 예뻐요..옛날 제품들이 진짜 디테일이 어떻게 이렇게 예쁠 수가 있죠?
너무 예쁘죠,, 동영상도 올려볼게요 다들 구경!

4. 체리쉬드 엄마와 딸과 동생 (23,000원 정도에 구매)
이건 인스타 팔로워분에게 구매한 체리쉬드예요! 근데 저는 생각보다 제 방과 안어울리는 친구같아서
다른 분에게 보냈어요! 이것도 근데 귀여움! 번장에서 3만원 이상에 팔고 있더라구요 저는 저렴하게 구매한 편!

5. 체리쉬드 기차 피규어 (40,000원 구매)
이건 4만원에 구매 마차에 들어있는 동물친구들이랑 곰돌이가 너무 귀여운 체리쉬드였어요.
이것도 무덤템이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체리쉬드 뭔가 다 보내버리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팔아버렸죠
거의 바로 팔린 친구예요.. 근데 예쁜 체리쉬드는 또 계속 보이니까 아쉬워하지 않겠어요!
위시템은 존버하면 언젠가는 손에 들어옵니다 여러분!

6. 목마 체리쉬드 (40,000원 정도에 구매)
뒤에있는 땡땡이 옷을 입은 체리쉬드 목마는 제가 직구한 친구! 개비토이 사장님에게 구매했었어요.
두개 같이 있으니깐 너무 예쁘죠? 근데 앞에 친구를 팔아버려서 ㅠㅠ뭔가 지금 생각하니 조금 아쉽긴 하네요..
괜찮아요! 괜찮아! 또 모으면 되죠 그쵸? 목마는 보이면 바로 구매하세요 여러분
하지만 6만원은 오바입니다. 최대 5만원까지 !

7. 허니체리쉬드와 컵체리쉬드 (18,000-20,000원 구매)
얘네 둘이 요즘 제 최애!  이제 체리쉬드는 진짜 예쁘다 미쳤다! 싶은 것만 구매하고 있는데 그 중 하나예요.
너무 예쁘죠? 얘네는 제가 좀 오래 데리고 있을 예정이랍니다.
다들 체리쉬드 집에 하나씩 들여보세요~
그럼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댓글, 하트 부탁드려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힘찬 하루 되세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