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ult_@cutizzang

스누피 울트라 디테일 피규어 series 12 50’s snoopy&linus 구매후기

늘푸미 2021. 10. 18. 13:42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늘품의 차곡함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스누피 울트라 디테일 피규어 시리즈12
50년대의 스누피와 라이너스 피규어 구매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12번째 시리즈의 스누피 피규어인 것 같아요. 저는 스누피는 딱히 관심이 없었는데요 이 시리즈에서
스누피와 라이너스 피규어에 꽂혀서 구매를 해버렸어요. 그리고 아마 시리즈 다 구매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조만간 팝마트에서 스누피 시리즈가 출시되는 것 같더라구요. 이미 글로벌에서는 출시가 된 것 같음!
그것도 풀박으로 사야하고,, 세서미도 나왔던데,, 텅장될 일만 남았네요!
어쨌든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스누피 울트라 디테일 피규어 series 12
1번 옵션 50’s snoopy & linus! 가격은 32,800원입니다. 크기가 꽤 큰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작았지만..
그래도 귀여우니깐 됐다! 워낙 피규어류는 크기 사기를 많이 당해서.. 사진으론 확대해서 찍으니깐 커보이는데
실제로는 작다는점 주의!  저는 ‘우주공간’이라는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했어요.
우주공간에 이런 피규어류들이 많더라구요. 여기서 콘콤브레 라는 피규어도 사고싶었지만 간신히 참았다능..
배송은 정말 빨리 왔어요. 짠 이 날도 제 포토존에 데리고 와서 사진을 찍었어요!

울트라 디테일 피규어 스누피 시리즈12 는 총 6종류가 있어요.
아래 보이는 여섯종류가 있습니다. 617,618,619번 udf 가 제일 예쁜 것 같아요 제 취향,,
아 헐 udf 가 ultra detail figure 였군요! 대박 지금 글 쓰면서 처음 알게 된 사실 대박!
왜 udf udf 하나 이제 알겠어요,, 홀

수입판매원은 (주)스타럭스,,,뭐하는 곳일까요 부럽다 저도 이런 거 수입판매 하고싶다요!
어쨌든 겉상자는 이렇습니다. 저는 미개봉으로 잘 두지 않아서 바로 뜯어보았어요.
짠 생각보다 크기는 작은 편이였어요. 7cm 정도의 크기였습니다.  손바닥 안에 쏙 들어오는 크기였어요.
귀엽쥬? 저는 이 라이너스? 이름 맞나 이친구가 너무 귀여웠어요 이 듬성듬성한 머리
다들 진짜 강추합니다 얘네! 방에 딱 디피해놨는데 너무 예뻤어요.

울트라 디테일 피규어 스누피 시리즈 12 피규어
아래부터는 사진입니당! 쿠키를 먹는 라이너스와 그를 쳐다보는 아기스누피!
스누피가 강아지맞죠?,, 강아지가 라이너스인가? 어쨌든 너무 귀엽다요!

가까이서 보면 약간 팔쪽에 도색미스된 부분이 있긴 한데
저는 제가 소장할거라 괜찮아요,, 근데 디즈니 오너먼트 같은 건 도색미스가 엄청 중요하더라구요.
나중에 다시 팔때 가격차이도 많이 심하구요. 알수없는 키덜트의 세계~

그럼 지금까지 짧은 스누피 피규어 소개
울트라 디테일 피규어 스누피 시리즈12 구매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번에 몇 가지 더 구매해서 추가 후기 남기러 올게요.
다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하트, 댓글 부탁드려요.
앞으로도 예쁜 아이들 많이 올리러 올게요. 다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