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ult_@cutizzang

빈티지인형, 보이즈베어 쪼꼬미 인형 (boydsbears, kidult)

늘푸미 2021. 10. 19. 14:25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늘품의 차곡함 주인장입니다.
그동안 막연하게 티스토리에 글만 올렸었는데, 알고보니 해야할 것들이 많았더라구요.
어제 유투브 보고 설정완료! 티스토리 생성 방법도 곧 포스팅해봐야겠어요.
오늘 포스팅은 빈티지인형, 보이즈베어 쪼꼬미! 제가 그동안 모은 쪼꼬미들이예요.
이게 다 얼마인가! 보이즈베어 모으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쪼꼬미들이 큰 인형들보다 훨 비싸요
하지만 정말정말 귀여워요. 작을수록 비싸다. 작을수록 귀엽다!

나름 무지개색으로 모았어요. 몇개 더 모으고 싶은 티셔츠 색상 보이즈베어 쪼꼬미가 있긴한데
이제 제가 모으고 싶은 애들은 너무 비싸서 포기했어요. 보이즈베어 쪼꼬미는 얼굴도 중요하긴 하지만
티셔츠색상이 제일 중요해요! 티셔츠색상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이예요.
파스텔색상이 비싼편이고 빨강,남색, 초록색은 그나마 흔한 편이라 요즘엔 3-5만원에도 구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근데 또 얼굴 예쁜 쪼꼬미들은 같은 티셔츠 색상이여도 비싼 편이라
그래도 이왕 사는 김에 얼굴 예쁜 친구로 구매하세요. 그래야 나중에 다시 보낼때도 좋아요.

파스텔 핑크, 노랑, 찐하늘이랑 연하늘이 제가 갖고 있는 쪼꼬미들 중에 비싼 편인 친구들
아 주황색털 쪼꼬미도 비싸요.. 이거 나중에 다 보내야겠어요 이것만 보내도 얼마인지..
보내면 후련하면서도 섭섭할 것 같아서 아직은 보내지 않고 있습니다 흑흑 너무 귀엽죠?
이 보이즈베어 쪼꼬미들도 하나 있기보단 여러개 있어야 훨씬 예뻐요 여러분

원래는 양쪼꼬미도 있었는데 그건 판매했어요. 아 그리고 쪼꼬미 옷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순덕찡 이라는 인스타 계정에서 쪼꼬미들에게 맞는 옷을 제작판매하더라구요. 저도 두 개 구매했었다는!
바로 밑에 있는 빨간 옷과 모자! 저런 옷들을 제작해서 파시더라구요. 귀엽죠?

다들 귀여미들 감상하세오.
보이즈베어 쪼꼬미 나중에 혹시라도 판매하게 된다면 여기에 한 번 올릴게요.
그럼 오늘 포스팅도 끝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댓글, 하트 부탁드려요. 내일도 포스팅하러 오겠습니다.
앞으로는 조금 더 다양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해요! 많이많이 방문해주세요.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