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ult_@cutizzang

그동안 모은 디즈니 더피와친구들 후기(disney dufft friends)

늘푸미 2021. 10. 25. 08:0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늘품의 차곡함 주인장입니다. 또 다시 한 주가 시작됐네요.

이제 저도 정신차리고 열심히 다시 시작해보려구요. 저도 내년엔 정말 28년 인생 

최대 과제인 취뽀를 해보겠습니다. 열심히 살아보자! 다들 화이팅!

오늘 포스팅은 제가 그동안 모은 더피와친구들 인형, 피규어들 소개인데요. 이거 말고도 몇 개 

더 있긴 하지만 그건 따로 하나씩 포스팅할거라 오늘은 아래 친구들만 소개해드릴게요.

사실 예전에 디즈니스토어 갔을 때는 더피는 뭐지? 전혀 관심이 없었던 친구들인데 어느날 갑자기 꽂혀서

여러개 구매했던 아이들이예요. 얘네가 디즈니 친구들 중에 좀 비싼 편에 속하는 친구들이라고 하더라구요.

은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리고 스텔라루랑 쿠키앤 이런 친구들은

출시되고 금방 품절되고 바로 값이 올라간다는..! 그래서 있을 때 구매하셔야되요 플미를 주기 싫다면

바로 구매합시다! 제 글을 보고 다들 더피와친구들에 빠져보세요! 그럼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이 이스터 친구 이 친구가 아마 쉐리메이 같아요. 사실 이름도 잘 모르는데 그냥 예뻐서 산다는..

제 최애는 요즘은 거북이 친구 올루멜 입니다. 요즘 새로운 친구도 하나 나왔더라구요 여우친구 

그리고 더피와친구들 캔디통 

캔디통도 왜 갑자기 그렇게 꽂혀서 구매한건지 이렇게 세 개 모았어요.

근데 조금 괜찮은 가격에 구매한 것 같아서 뿌듯 얘는 제가 오래오래 간직할 예정입니다. 귀엽죠?

얘네는 여러 개 같이 있어야 예쁘더라구요. 캔디통은 진짜 강추

디즈니 캔디통이 그냥 다 너무 예뻐요.

짠 그리고 이 잠옷시리즈 더피와 친구들

제가 세트로 다 데리고 있는데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 울어요..

이거 사실 그냥 팔려고 번개장터에 올려놨었는데 뭔가 하나라도 팔리면 슬플 것 같아서 

다시 글 내리고 제가 보관중입니다 너무 귀엽죠 여러분? 이것도 지금 구하기는 되게 힘든 것 같더라구요.

저는 플라스틱 통에 넣어서 보관중이예요!

이건 한 때 더피에 진심이였을 때

밑에 자고 있는 더피와친구들 시리즈도 엄청 귀여워요. 근데 두 개를 팔아버려서 

지금 너무 후회중이지만 그래도 세 개는 제가 고이 간직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십이간지 더피와친구들

십이간지 더피와친구들도 진짜 엄청 귀여워요. 저는 강아지랑 토끼를 구매했죠~

그리고 팝콘통과 메모꽂이! 메모꽂이는 은근 가격이 괜찮아요 2만원 내외로 구매 가능합니다.

근데 넘 귀여워요 다들 메모꽂이 구매하세요. 네이버에 더피와친구들 검색하면 쇼핑 카테고리에 꽤

많은 제품들을 볼 수 있어요.  가격대도 아마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추천!

그리고 제가 요즘 빠진 거북이 친구 올루멜

올루도 진짜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고 들었어요. 저는 올루 이 연두색 색감이 너무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올루멜 진짜 다들 꼭 사보세요 저는 처음엔 스텔라루에 빠졌었다가 요즘엔 올루멜과 쿠키앤을 좋아하는 중입니다.

쿠키앤이 인기가 거의 지금 스텔라루급으로 높아져서 품절대란이라고 해요!

제가 아끼는 친구는 출사도 데리고 나갑니다. 이곳은 홍콩반점 앞 벤치.. 포토존..

너무 귀엽죠 초록초록한 풍경과 너무 잘 어울리는 올루멜

그리고 S 사이즈의 더피와친구들 봉제인형!

원래는 쉐리메이도 있었는데 쉐리메이는 약간 크기가 크니깐 예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당근마켓에 싸게 올려서 팔았고 이제 큰 인형은 안사야겠다! 고 다짐했는데 또 두 개가 생겨버린 지금..

스텔라루와 가을더피! 가을더피는 2021년 가을에 출시된 친구라 아주 새거랍니다.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분들중에 36,000원에 데려가실 분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저 39,800원에 구매했다구요..새거 팝니다 팔아팔아!

그리고 제가 아끼는 이 애증의 팝콘통들! 디즈니랜드 2019년에 갔을 때 팝콘통 저런거

짐되게 왜사? 한 나자신 엎드려...ㅎㅎ 이것도 귀여운 거 종류 엄청 많고 한 번 사고 단종되면

값이 엄청 뛰는 친구예요. 안믿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 팝콘통 소품샵에서 6-8만원에 팔더라구요..?

저도 꽤 비싸게 주고 산 친구들이고 너무 귀여워서 항상 팔까말까 고민하는 친구들... 

이거 말고도 제가 이번에 스노우볼 큰 거를 하나 산 게 있는데 그건 따로 포스팅하러 올게요.

진짜 너무 귀여운 친구거둔요..다들 기다려주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 디즈니 더피와 친구들 모음도 끝입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하트,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저는 내일 또 포스팅하러 올게요. 다들 좋은하루 되세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