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ult_@cutizzang

스누피 세계2 리멘트 구매후기(다 모으고 싶은 시리즈)

늘푸미 2021. 11. 6. 14:41
728x90
728x90

스누피 리멘트, 스누피 세계2 리멘트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늘품의 차곡함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키덜트 카테고리에 글을 남겨봅니당!

저장은 많이 해뒀는데 다른 글 올리느라 요즘 소홀했네요. 

사실 요즘 키덜트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살짝 제가 관심이 식어서 소홀했던 중이였어요.. 사기는 계속 사는데

사진을 안찍고 있다는! 이제 공부시작해서 시간이 별로 없어요.. 집 들어가면 10시정도? 그래도 부지런히 매일 하나씩은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어쨌든, 오늘 보여드릴 아이들은 스누피 리멘트! 그 중에서도 스누피 세계 시리즈의 리멘트들이예요. 이거 너무 인기 많아서 이제 구하기 힘든거 다들 아시죠? 

저도 인스타그램 팔로워분을 통해서 구한 소중한 두 가지 리멘트들.. 아마 조만간 몇 개 더 데려올 예정이라

더 데려오면 따로 또 올려볼게요. 일단 제가 먼저 구매한 두 가지 스누피 세계 리멘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누피 리멘트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요 제가 데려온 친구는 스누피의 세계 2 시리즈의 아이들

얘네가 좀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요즘 또 새로 나온게 단어 리멘트? 도 있구

아 그 스누피 카페 리멘트도 유명한 것 같았어요 스벅 플모랑 같이 전시하면 그렇게 예쁘다고 하더라구요

나중에 스벅 플모 풀세트 구매하면 저도 스누피 커피 리멘트 구매할 것 같아요!

스누피세계리멘트

스누피 리멘트에는 이렇게 지우개가 하나씩 들어있어요. 설마 이거 뜯어서 지우개로 실사용 하시는 분들은

없으시겠죠..? 키덜트 분들은 거의 이거 곽이랑 구성품 다 미개봉으로 냅두시는 것 같아요. 그래야 나중에 팔 때도 

더 잘 팔리고 제 값을 받을 수 있거든요..저도 그래서 지금 집에 박스가 한가득 

이미 제 옷장은 박스로 가득차있어요.. 방 정리를 조만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저는 계단에 촛불들고 올라가는 스누피랑 침대에서 자고 있는 스누피와 찰리브라운 리멘트 겟!

개당 2만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굿굿! 이거 정가가 얼마인지 저도 잘 모르겠어요.. 

스누피 리멘트라는 존재를 안 것도 얼마 안되서 ㅠㅠㅠ 앞으로 리멘트 출시되면 예쁜 거는 무조건 풀박으로 구매해두려구요! 저 이런 물욕 넘 심해서 미치겠어요... 

 

스누피 세계2 리멘트

곽에서 꺼낸 스누피 세계 리멘트! 크기는 아이폰 크기정도 되는 아주 작은 친구지만 디테일은 미쳤다는!

이게 일본에서 나오는 제품들이죠? 일본 제품들이 진짜 좀 정교하다고 해야하나 디테일이 아기자기한 게 미쳤음!

이건 제 장식장에 예쁘게 전시해두었습니당 이거 보니깐 다른 것도 너무 사고 싶어서 계속 찾아보는 중이라는..

넘 귀여워.. 다들 리멘트 하세요.. 특히 스누피리멘트가 미쳤어요! 아 토이스토리 알린 리멘트도 봤는데 그것도 미쳤더라구요..근데 그건 플미가 많이 붙기도 하고 구하는 거 자체가 지금 어렵더라구요.

스누피 세계 식완

 

스누피 세계 시리즈2 식완

이건 촛불 들고 계단을 올라가는 스누피 잠옷도 귀엽고 저기 노란 벌레 이름 뭐지..

너무 귀엽다! 제가 키덜트 카테고리 글을 안쓰려는 이유중에 하나가 쓰면서 다른 시리즈도 사고 싶어서 돈을

써버린다는.. 그런 이유..ㅎ 너무 예쁘죠? 귀여운 건 진짜 여러 개 모아둬야 더 귀여워서ㅠㅠ

저는 이 글 다 쓰고 몇 개 더 구매하러 갈 것 같네요! 스누피 리멘트는 스마트스토어에서 꽤 여러 곳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스누피 세계리멘트를 파는 곳은 찾아보니깐 없었어요! 번장이나 중고나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구매하셔야할 것 같아요 잘 찾아보시면 구할 수 있을 거예요!

스누피의 세계2 리멘트

 

스누피의 세계2 시리즈 식완 

 

스누피 피규어

그럼 오늘 포스팅, 스누피 세계 리멘트, 스누피 식완 구매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저는 내일 또 포스팅하러 올게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