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ult_@cutizzang

팝마트 스누피 우주탐사 시리즈 풀박 품절대란 속 언박싱후기

늘푸미 2021. 11. 13. 13:46
728x90
728x90

팝마트 스누피 우주탐사 시리즈 언박싱 후기

안녕하세요. 늘품의 차곡함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또 팝마트 풀박스 언박싱 후기로 돌아왔는데요.

팝마트 낱개로 살바에는 풀박스사서 갖고 싶었던 거 맘편히 내가 갖고 나머지는 개별로 팔자! 주의인 주인장..

저같은 생각 가지신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중복 나오면 넘 맘아프잖아요 ㅠ흑

이번에 구매한 팝마트 풀박스의 주인공은 바로 스누피 우주탐사 시리즈 인데요! 원래는 가필드 풀박스를 구매하려고

들어간거 였는데 스누피가 조금 더 저렴하기도 했고 귀여워보이는거예요! 그래서 그냥 충동적으로 스누피 풀박스를

구매했어요. 근데 제가 구매하고나서 바로 품절 뜨더라구요. 거의 5분도 안되서 품절 떴던 것 같아요.

온라인이 경쟁이 쎄고, 오프라인은 그나마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온라인 자신 없으신 분들은 오프라인으로 구매하세요!

일단 팝마트 스누피 우주탐사 시리즈 풀박스 가격은 132,000원 / 총 12가지의 기본 피규어와 시크릿 피규어 1개로 

구성되어있어요. 시크릿 뽑을 확률은 아주 적다는거!

스누피 6개와 사람 6개로 구성되어있어요. 저는 근데 스누피가 귀여워서 샀다기보단,, 사람이 귀여워서 구매했어요!

일단 풀박스를 뜯어서 요렇게 !

일단 전체샷을 한 번 보여드릴게요. 원래는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 켜놓고 언박싱하고 판매도 같이 하려고 했었는데

생각해보니깐 블로그랑 티스토리에 올릴 사진을 찍어야되겠더라구요. 그래서 혼자 조용히 언박싱하고 사진까지

찍었어요. ㅎㅎ그리고 6갠가 지금 판매한 상태 ! 진짜 이게 풀박이랑 개별 판매가 전부 품절이라서 구하기가 힘들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올리자마자 구매하시더라구요! 넘 귀엽죠 ㅠㅠ 팝마트 예전에는 덕후들이나 사는거지~ 했는데 내가 덕후가 되있을 줄이야! 너무 귀여워요... 팝마트 퀄리티 인정합니다.

팝마트 스누피 우주탐사 피규어 풀박스

저는 처음에 팝마트 스누피 라인업 봤을 때 가장 갖고 싶었던 친구들이 우주비행사샐리, 우주통신가, 우주학자, 달,

우주비행사 피넛 이렇게였어요! ㅎㅎㅎ스누피는 달 말고는 딱히 끌리는 게 없엇다눈..! 스누피 시크릿은 로켓발사라는 

친구인데,, 시크릿은 진짜 나오기 힘들어요! 저는 세서미 풀박 샀을 때 시크릿 한 번 나왔었는데 ㅠㅠㅠ이번엔

아쉽게도 없었어요! 흑흑

팝마트 스누피 우주탐사 시리즈 라인업

팝마트 스누피 우주탐사 시리즈의 우주비행사 샐리와 달 스누피! 다른건 노란색 달에 막대 꽂아야하는 애들인데

얘네는 그냥 이렇게 하나로 띡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막대 꽂기 힘들다규...! 힘들어!! 넘 귀엽죠.. ?

다른 스누피들은 거의 다 보냈지만 너는 내꼬야!

그리고 우주비행사 피넛과 우주통신가! 얘네도 겁나 귀엽쥬? 사람이 저는 더 예쁜 것 같아요...

우주통신가 디테일 좀 보세요.. ㅎㅎㅎㅎ귀여워.. 컴퓨터하고 있는 친구!

그리고 우주산책, 흔적남기기, 우주비행사 스누피 세 친구! 노란색이 사람들 보니깐 인기가 별로

없는 것 같았는데 실제로 보니깐 색감 쨍하고 예뻤어요! 나머진 무난무난~

팝마트도 확실히 여러개 같이 둬야 예쁘지,, 하나만 저거 뽑았다고 생각해보세요!!! ㅠㅠㅠㅠ 풀박 추천!

그리고 로켓비글과 우주를 내품에 스누피! 로켓비글보고 오? 시크릿인가! 했었는데 시크릿은 아니였어요!

시크릿은 로켓 안에 스누피가 들어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우주과학자, 무중력, 우주학자 스누피 사람친구들! 누워있는 애들은 귀엽긴 했는데.. 제스탈 아니라

다 보냈습니다..ㅎㅎㅎㅎ팝마트에서 제 최애는 디무인걸로! 요즘 그 라부? 걔도 좀 귀엽던데 라부부! 

거기까지 안넘어가려고 필사적으로 노력중입니다.. ㅎㅎ큰일이 날 것 같아요!

이렇게 스누피 우주탐사 시리즈 언박싱 끝! 팝마트는 진짜 뭐 나올까 궁금해하면서 뜯어보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앞으로도 낱개는 잘 안사고 풀박스로 구매할 것 같습니당! 지금 중국 광군절 할인으로 제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디무 홈바디 시리즈도 풀박스로 구매해뒀거든요! 그거도 오면 언박싱 후기 남길게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다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