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ult_@cutizzang

SEGA 디즈니 슈퍼락킹2 덤보 너무 귀여워요

늘푸미 2021. 11. 22. 14:22
728x90
728x90

SEGA 슈퍼락킹2 디즈니 덤보 너무 귀여워요.

안녕하세요. 늘품의 차곡함 주인장입니다. 오랜만에 키덜트 카테고리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 포스팅할 친구는 바로 SEGA에서 출시되었었던 슈퍼락킹2, 그 중에서도 디즈니 덤보 친구인데요.

슈퍼락킹은 시리즈마다 9개 친구들이 각각 다른 확률로 나오는데요. 일종의 랜덤뽑기 같은거죠!

저는 제가 직접 구매해서 뽑은 건 아니고, 어떤 분이 덤보 파셔서 우연히 구매했어요!

 

저는 목욕덤보 친구를 데려왔는데 목욕덤보가 되게 낮은 확률로 뽑히는 친구더라구요 근데 완전 괜찮은 가격에

데리고 와서 아마 제 무덤템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당 ㅠㅠ슈퍼락킹에 잠시 빠져서 다른 것도 데려올까 고민하다가

생각보다 예쁜 건 매물도 없고, 판매하고 있는거는 별로 안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덤보로 일단은 만족하는 중이예요~

아래 사진은 참고용입니다. 여기에 목욕덤보는 없네요 뭐지?!

 

kuruna 쿠루나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해외소품 전문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슈퍼락킹이라는 시리즈는 SEGA에서 2004년 발매한 제품이구요.

소량한정이고 시리즈별로 특정 캐릭터가 뽑힐 확률이 다르기 때문에 확률이 낮은 제품일수록 현재는 더 비싼 가격에 팔리고 있기도 해요. 키덜트의 세계에선 희귀한건 당연히 값이.. 엄청나게 뛰곤 하죠.. 하하 여러 소품샵 사이트나 인스타그램에서 판매중인데 지금 제가 검색해보기로는 쿠루나라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많이 판매하고 있네요. 위에 링크 남겨두었으니 다들 구경가보세요!

그럼 이제 제 세가 슈퍼락킹 덤보 친구 자랑 좀 할게요..^^ 너무 귀여워요. 제가 진짜 아끼는 것들은 가끔 데리고 나와서 예쁘게 사진을 찍어주는데요! 얘는 받자마자 데리고 나와서 사진 찍었어요. 진짜 너무 귀엽죠?

머리가 흔들리는 친구에요. 버블헤드라고 하나..? 그래서 더 귀여운 슈퍼락킹 덤보!

이 사진을 찍고 나서 한동안 덤보홀릭이였다고 하는 주인장..이거 사고 아마 덤보 굿즈를 두 세개는 산 것 같아요^^
오히려 디즈니 주인공 이런애들보다 요런 애들이 더 희귀하고 비싼 것들이 많더라구요.

키덜트.. 돈 많아야 할 수 있는 취미라는 걸 이미 탕진하고나서야 알아버린 나란 인간.. ㅠ 너무 귀여워서 끊을 수가 없어요.

그럼 오늘의 짧은 키덜트 카테고리 포스팅도 끝!

SEGA 슈퍼락킹 덤보! 다음에 다른 것도 구매하면 같이 추가해서 올려볼게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