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influencer_@jieunscaffe

서울숲 신상카페, 서울숲 디저트 카페 감도(Gamdo) 방문후기 (소개팅코스로 가면 좋을 듯해요)

늘푸미 2021. 11. 7. 13:59
728x90
728x90

서울숲 카페, 서울숲 신상카페 감도(gamdo)

안녕하세요. 늘품의 차곡함 주인장입니다. 토요일 하루 완전 순삭되었네요..벌써 내일이면 또 월요일!
저는 오늘도 내일부터 아자아자! 를 다짐하며 지금 또 놀고있어요^^ 항상 계획은 내일부터네요.

오늘 포스팅할 장소는 서울숲 신상카페, 서울숲 디타워에 위치한 카페 감도 인데요. 디저트가 완전 고퀄리티에 커피도 맛있고 내부 분위기도 좋아서 소개팅 코스로 가면 백프롬다! 저는 소개팅했을 때 여기 데리고 가면 오..센스있다! 할 것 같아요. 그만큼 분위기 좋고 맛있었던 카페였어요. 그럼 소개해드릴게요.

 

서울숲 카페 감도는 서울숲역 디타워 지하1층에 위치한 카페예요. 서울숲 디타워에 이제 막 상점들이 입점하는 중인데

벌써 핫플이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현재는 보마켓, 정돈, 파이프그라운드(피자집), 감도 이렇게 있는 것 같아요.

지하에 아직 입점 안된 곳들이 많아서 아마 1년 뒤에 오면 진짜 사람 더 많아질 것 같아요. 

저랑 친구는 보마켓에서 먼저 밥을 먹고 2시쯤에 감도 카페에 갔어요! 1시쯤엔 사람 아무도 없었는데 두 시 되니깐 

카페에 사람 꽉 차있는 거 실화...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겠어요! 

서울숲 신상카페, 서울숲 디저트 카페 감도는 어떤 쉐프님이 메뉴 제작에 참여하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디저트 퀄리티가 미쳤었던 거였어요.. 물론 그만큼 가격대가 있긴 해요 ㅠㅠ하지만 한 번 먹어볼 만 하다는거~? 

저도 이정도 가격대의 디저트는 처음 먹어본듯.. (15,000- 20,000원 사이)

서울숲 카페 감도 외관은 심플! 디타워 상가 지하 분위기랑 딱 어울리는 심플한 외관이였어요.

그리고 이 아래 사진에 보이는 돌맹이가 감도 카페의 시그니처? 그런 느낌이더라구요. 다들 이거 돌맹이를

한 장씩 찍어가셨어요. 원래는 여기 돌맹이 사이 틈에서 연기가 나온다고 하는데 제가 갔을 때는 그냥 조금 열렸다가

닫혔던 것 같기도 하고,, 그냥 멈춰있었던 것 같기도 하고.. 기억이 안나요! 어쨌든 감도 카페의 시그니처 

서울숲 카페, 서울숲 소개팅하기 좋은 카페 감도 메뉴판은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요.

네이버 지도에서 가져왔어요! 조약돌 바질들판이 좀 비주얼이 신기하긴 했었는데,, 뭔가 익숙하지 않은 비주얼이라 

차마 도전을 못했어요 ㅎㅎ 그래서 저랑 친구는 유자밀푀유, 말돈소금 아이스크림, 바다소금 아메리카노 

이렇게 세 종류를 주문했어요! 여기 바다소금 아메리카노랑 바다소금 라떼가 시그니처 제품이래요! 

가셔서 아메리카노 드시지 마시고 꼭! 바다소금 커피 마셔보세요~ 맛있더라구요 굿굿 

제 친구도 커피 좋아하는 친구였는데 넘 맛있었다고 했어요.

유자밀푀유에는 유자아이스크림, 카다이프 밀푀유, 화이트초콜릿크림, 카라멜소스 이렇게 들어가요. 가격은 14,000원

디저트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긴 하죠~? 

주문하면 직원분이 진동벨 주시구요! 진동벨 울리면 카운터에서 가져오면 되요~ 이거 판?이 은근 무거운 소재라

잘 들으셔야되요. 잘못하면 진짜 떨어뜨릴 수도 있을 것 같았어요. 비주얼.. 확실히 플레이팅도 신경쓰신게 느껴졌어요.

친구도 원래 디저트 사진 잘 안찍는데 이건 찍어야겠다며 열심히 찍었어요. 

제가 제목에 적은것처럼 진짜 소개팅코스로 괜찮지 않나요? 너무 센스있을 것 가타...물론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분위기도 되게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였어요. 테이블마다 저 작은 조명이 하나씩 있는데 귀엽고 예쁘고,,

커피랑 같이 두고 찍으니깐 더 예쁘게 나온 것 같고! 분위기도 진짜 짱짱이였습니다. 

바다소금 아메리카노는 아인슈페너 느낌이였어요. 아인슈페너 먹는것처럼 섞지말고 호로록 마시면 되요! 

단짠단짠한 바다소금크림과 커피가 은근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서울숲 카페 감도의 디저트 유자밀푀유. 

유자아이스크림 진짜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입맛을 완전 돋구는 맛이라고 해야하나! 그렇다고 엄청 달지도 않고

너무 괜찮았어요. 밀푀유와 카라멜크림, 초콜릿과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강추!

다음에 감도 카페에 다시 간다면 바질 들판 디저트도 한 번 도전해보려구요. 

말돈소금 아이스크림도 단짠단짠 맛있었어요. 확실히 저려미 아이스크림들과는 차원이 달랐어요.

바다소금, 말돈소금 디저트 강추해요! 서울숲 디타워 카페 감도(GAMDO) 방문후기는 여기까지!

다들 서울숲 놀러가시면 한 번 들려보세요. 서울숲에서 좀 걷다가 여기 디타워 상가가서 맛있는것도 먹고 하면

아주 훌륭한 코스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오늘 포스팅 마치고 공부를..하러 가볼게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