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influencer_@bbaejago

남영역 숙대입구 맛집, 웨이팅 필수 조대포 남영본점 (정신이 흐느드읎지만 굿)

늘푸미 2021. 11. 9. 16:59
728x90
728x90

남영역 숙대입구 맛집, 조대포 남영본점 

안녕하세요. 늘품의 차곡함 주인장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장소는 남영역 숙대입구 맛집, 웨이팅 필수인 조대포 남영본점 이라는 곳입니다.

남영역 1번출구에서 걸어가거나 숙대입구역에서 내려서 가도 거리 나쁘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어요.

남영역은 몇 년 전에 가보고 처음 가보는 곳이였는데 음식점 핫한 곳들이 많더라구요. 

남영돈은 제가 6시 10분쯤 갔는데 대기 40팀이였고, 이치젠 2호점도 갔었는데 앞에 한 10팀 정도 줄서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럼 조대포를 가보자! 해서 조대포를 갔는데 조대포도 대기가 있었어요. 

앞에 5팀 있어서 그냥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내부가 꽤 넓기도 하고 더이상 선택지가 없어서 그냥 기다렸어요.

그래도 한 30분 정도는 기다렸던 듯 해요 ㅠ

 

 

이렇게 주걱에 적혀있는 육 이 저희의 대기번호였습니다. 이거 들고 앉아서 기다리면 되요.

식당 앞에 앉아서 기다리면 되는데 길이 좁아서 지나다니는 사람들이 조금 불편할 것 같더라구요.

저희가 마지막 대기인가 하고 있었는데 옆쪽으로 보니 대기손님들 쫘악 있었어요. 인기 많은 곳인가봐요! 

조대포 남영본점 웨이팅

조대포 영업시간

매일 14:00 - 05:00

 

이미 많은 연예인, 정치인 분들이 다녀가신 조대포 남영본점! 특수부위고기를 판매하는 곳이였어요.

위드코로나,, 안에 사람 진짜 많더라구요. 그 중 한명 나야나~ 벽 한쪽으로는 연예인분들의 사인이 붙여져 있었어용

그리고 안쪽으로 들어오면 자리가 쫙 있습니다 꽤 넓은 편이였어요. 근데 따닥따닥 자리가 붙어있어서 

더 북적북적

남영 맛집, 조대포 남영본점

숙대입구, 남영 맛집 조대포 남영본점 메뉴판

저희는 처음 방문했으니깐 모듬스페셜 (39,000원) 을 주문했어요!

여기가 모듬스페셜이랑 한우뒷고기가 인기메뉴더라구요. 보통 다들 이런 핫플은 한 번 정도 오시니깐 

모듬 많이 시키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모듬스페셜, 김치찌개, 녹차물냉면 주문했어요~

진짜 대박적으로 정신없었음.. 직원분들 엄청 파워 넘치시고 친절하셨어요! 다들 가보시면 알거예요 !ㅎㅎ

조대포 메뉴판

먼저 밑반찬이랑 다 세팅이 되어있어요. 그리고 가져다주신 계란후라이! 인원수에 맞게 가져다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노른자 세 개! 노른자가 술 먹기 전에 먹으면 숙취에 좋다고 하시면서 주셨어요.

술 마시기 전에 먹어야지! 하면서 이미 한 손으로 소맥을 이미 먹고 있었음..

조대포 남영본점 메뉴

모듬스페셜에는 꼬들살, 천겹살, 뽈살, 가브리살 이렇게 섞여서 나와요! 셋이서 스페셜 먹으면 양 충분히 많아요..

저희 진짜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귀여운 소세지와 떡도 같이 올려주십니다. 고기 익기 전에 배고프시면 먼저 먹으면 짱맛~ 오셔서 한 번 뒤집어주시고 고기 잘라주십니당! 그 이후로는 저희가 뒤적뒤적 구워서 먹으면 되요~ 

직원분들이 다들 엄청 오래 일하신건지 손발이 척척 맞아보였음..! 

고기 소개해주시는데 엄청 웃기게 소개해주셨어요 ㅎㅎ 굿굿 맥주랑 소주도 주문하면 그냥 갖다주시는게 아니였음! 귀엽!

조대포 모듬스페셜

그리고 녹차물냉면~ 오랜만에 먹는 냉면 아주 맛있었어요~ 하나 호로록 할 수 있었는데! 내일은 냉면 시켜먹어야겠어요! 녹차냉면 시켜먹을꼬양! 다들 고기에 냉면 싸서 먹으면 맛있는 거 알쥬? 고기에 냉면 국룰입니다요

그리고 김치찌개! 는 사진이 없네요? 너무 맛있었는데 김치찌개도 맛있었어요~ 셋이서 양 딱이였음 

근데 초반에 고기 안먹고 냉면이랑 찌개 먹느라 나중에 고기 배불러서 힘들었다눙.. ㅎㅎㅎ 하지만 사이드는 무조건이죠!

조대포 녹차냉면

 

조대포 꼬들살

남영역 숙대입구 맛집, 조대포 남영본점 고기도 맛있었고 양도 많고 서비스도 좋고! 사이드메뉴까지 괜찮았던 곳이였어요. 남영역 가시면 한 번쯤은 추천드리고 싶은 곳! 저는 조대포 가봤으니깐 다음에는 꼭 남영돈에 가볼거예요!

남영돈, 조대포, 이치젠, 밤피장 이렇게가 다 몰려있더라구요. 이쪽 골목에 다른 식당들도 많으니 남영역 한 번 놀러가보세요~ 은근 괜찮더라구요! 그럼 저는 오늘 포스팅 마치고 내일 또 올게요. 다들 좋은 밤 되세요~

남영역 맛집 조대포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