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influencer_@bbaejago

다산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 텍사스로드하우스, 가족외식하기에 너무 좋은 곳

늘푸미 2021. 10. 26. 07:23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늘품의 차곡함 주인장입니다. 1일1포스팅 아주 열심히 

실천중이예요. 네이버블로그에 제가 글을 약 1,000개 정도 올렸는데 2-3년 전에

올렸던 글들은 거의 조회수가 전부 0이더라구요. 너무 아깝기도 해서 티스토리에도 다시

올려볼까 고민중이예요. 열심히 올렸던 글인데 이렇게 조회수가 하나도 없다니 넘 슬프네요..

오늘 포스팅은 맛집! 원래 티스토리에는 구매후기나 키덜트 관련 글만 올리려고 했는데 역시

잡블이 되어가는 중이네요..하지만 전부 도움되는 글이라는 건 달리지지 않았어요!

오늘 포스팅 장소는 다산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 텍사스로드하우스 라는 곳입니다. 

다녀온지는 이제 두 달 정도 된 곳인데요 개인적으로 자주 가지는 못하더라도 가족 외식이나

데이트 장소로 너무 괜찮은 것 같아서 소개해드려요!

꽤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텍사스로드하우스가! 근데 한국에는 지점이 몇 곳 없다고 해요~

다산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그래도 서울이랑 나름 가까운 곳이니 한 번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온김에 아울렛 구경도 하고요! 날씨 좋을 때 오면 엄청 좋답니다.

텍사스로드하우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점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너무 넓어서 저도 정확히 

어디라고 설명드리기가 어렵네요. 제 기억으론 옆에 주스 집이 있었던 것 같아요~

저랑 친구는 여기 웨이팅이 많다고 들어서 오픈시간 맞춰서 갔어요! 오픈시간 맞춰가니깐

사람이 몇 팀 없었어요. 근데 저희가 먹고 나왔을 때는 웨이팅까지는 아니였는데 만석이였어요.

주말에는 진짜 웨이팅 필수일 것 같긴 했어요. 다들 일찍일찍 가셔서 드세요!

들어가면 직원분이 자리 안내해주시고 식전빵이랑 메뉴판을 주십니다! 식전빵만 먹어도 배불러요..

식전빵에 찍어먹는 약간 시나몬맛이 나는 크림도 아주 맛있어요 굿굿

메뉴판 사진은 찍었더니 너무 많아서 패스.. 일단 메뉴 하나씩 주문하면 사이드메뉴 두 가지가 제공되요

저는 안심스테이크 6oz 랑 등심스테이크 BBQ치킨콤보를 주문했어요.

둘이서 갔는데 사이드메뉴를 4개나.. 그것도 엄청 헤비한 것들만 주문했다는 점? 

(마쉬멜로우 어쩌고, 감자튀김, 구운감자, 콘) 진짜 엄청 배불러서 사이드메뉴는 조금 남겼어요.

하지만 고기는 다 먹었습니다 왜냐면 너무 맛있었으니깐요!

 

짠 음식은 거의 한 번에 다 나온 것 같아요. 안심스테이크가 진짜 엄청 맛있긴 한데 

양이 진짜 작죠..? 저게 거의 4만원이라는 점! 근데 생각해보면 사이드메뉴 두개씩 제공되니깐

그렇게 비싼 것도 아니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쩝 그리고 등심스테이크 치킨콤보! 

등심스테이크는 맛있었는데 BBQ치킨은 생각보다 그냥 그랬어요 ㅠ 굳이 콤보로 안시키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희가 좀 오래 먹어서 식어서 그랬던 걸수도 있지만 치킨은 조금 남겼음!

그리고 보이시나요 사이드메뉴들.. 저희가 엄청 고칼로리인 것들만 주문하긴 했죠?

저거 마쉬멜로우 저 사이드메뉴는 직원분이 엄청 달다고 시키실 거냐고 다시 한 번 여쭤봤을 때

저희는 네~ 괜찮아요! 했던걸 후회중..ㅎㅎ저거 진짜 달아요! 정신이 번쩍 드는 맛이랄까

감자튀김은 아주 맛있었어요.

 

먼저 텍사스로드하우스 안심스테이크 진짜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안심스테이크는 무조건 추천합니다 하나 꼬옥 시켜서 드세요! 사실 등심스테이크는

집에서도 많이 먹는 편인데 안심은 확실히 달라요 꼭 드셔보시길! 엄청 부드럽고

조금 천천히 먹었어서 식었는데도 넘 부드럽고 맛있는 고기였어요 짱짱

그리고 등심스테이크와 BBQ치킨콤보! 이렇게 사진으로 다시 보니깐 치킨스테이크도

맛있었던 것 같기도 하고.. 또 가고 싶어요. 보니깐 저희는 둘이서 거의 9만원 돈이 나왔는데

앞에 두 분씩 오신분들이 거의 5만원대? 정도로 드신거예요. 알고보니까 다들 스테이크 하나 주문하고

파스타나 햄버거 이런 음식을 주문하시더라구요..근데 생각해보니 그게 맞는 것 같기도

배 터지는 줄 알았거든요..하하..그래도 후회하지 않습니다. 다음에 가도 저희는 스테이크 두 개 먹을꼬예욘!!!

그리고 사이드메뉴 

이게 안에는 고구마인데 이거 이름이 뭐였지..아 고구마마쉬멜로우래요!

안에는 약간 으깬 고구마인데 엄청 찐득한 이미 엄청 단 고구마고 

위에는 구운 마쉬멜로우가 올려져있는 사이드메뉴예요 진짜 대박 달아요

한 번 근데 드셔보는거 추천.. 정신 번쩍 버버버번쩍!

그리고 언제먹어도 맛있는 콘옥수수 이거 따뜻하니 저는 맛있었어요.

 

내부는 약간 이런느낌? 되게 옛날 아웃백이랑 비슷하지 않나요? 

엄청 넓어서 웨이팅 있어도 금방금방 빠질 것 같기도 하고..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점 맛집, 다산 맛집 텍사스로드하우스 

 

그리고 또 사이드메뉴 감자튀김! 전 이건 추천 완전 바삭바삭하고

감자도 그 웨지포테이토라서 엄청 맛있었어요. 물론 먹으면 배가 엄청 부르긴 하지만

전 만족스러웠음 다음에 가면 감자튀김은 또 사이드메뉴로 주문할거예요.

다만..다음에 간다면 고구마마쉬멜로우 대신 샐러드를 하나 주문할 것 같습니다..(다들 참고!)

그럼 오늘 포스팅 다산 맛집, 텍사스로드하우스 스페이스원점 방문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다들 다산 맛집 아시는 곳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시길

저는 내일 또 포스팅하러 오겠습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