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influencer_@bbaejago

수요미식회 맛집, 한남동 강가네빈대떡 방문 후기

늘푸미 2021. 10. 21. 14:33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늘품의 차곡함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한남동 맛집, 강가네빈대떡 방문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처음 티스토리 시작했을 때는 한 주제만 열심히 작성해야겠다고 다짐했는데
결국 잡블로그가 되고 있는 중이네요. 열심히 써볼게요!
한남동 강가네빈대떡은 이 날로 두 번째 방문한 곳이예요. 수요미식회에도 방영됐던 곳이고, 딘딘맛집으로도 유명!
많은 연예인들이 방문했던 맛집이기도해요. 이날도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영업시간은 오후 두시부터 밤 열시, 코로나로 포장주문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매장에서 먹었어요~
수요미식회 맛집이라고 하면 괜히 가보고싶고 신뢰가는 거 저만 그런가요?
여기 근데 맛있고 저는 이런 느낌의 식당들을 좋아해서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위치는 한강진역에서 걸어서 10분정도 되는 거리에 있어요. 뒤쪽에 바로 순천향대학부속 서울병원이
있습니다. 강가네빈대떡옆에 만선호프가 있는데 날씨 좋으면 거기로 2차 가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위치는 아래지도 확인해주세요~!

한남동 맛집, 수요미식회 맛집 강가네빈대떡 외관은 이렇습니다. 꽤 생긴지 오래된 것 같은
비주얼의 식당이였어요. 저희는 웨이팅 많을지도 모르니 하면서 4시반에 들어갔어요.
이용시간은 3시간으로 제한이라고 적혀있긴 했지만 저희는 4시간정도 있었는데 아무도 나가라고
하진 않았어요. 저희가 많이 시켜서 그런가..? 저희 8시반쯤 나왔을 때 보니깐 밖에 웨이팅이
조금 있었어요. 시끌시끌한 분위기 너무 좋아요. 바로 옆에 별관처럼 매장이 하나 더 있어요.
그렇게 매장이 좁은 편은 아니라 웨이팅이 심하진 않을 거 같습니다. 주말에는 좀 많을 것 같아요!
한남동 주말에는 사람 정말 많죠,, 어딜가나 웨이팅!

들어갈 때 콜체크인과 체온확인을 하고 자리에 착석하시면 됩니다.
수요미식회 맛집, 한남동 강가네빈대떡 연예인들이 정말 많이 방문했더라구요.
싸인 진짜 많았어요. 전집인만큼 막걸리도 엄청 다양한 종류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땅콩 우도막걸리도 먹어봤는데 그건 비추,, 느끼해요!

한남동 맛집, 강가네빈대떡 메뉴판
여기가 딘딘도 자주오는 맛집이라고 하는데 그분이 새우전을 좋아한다고 어떤 블로그에서 봤습니다.
그래서 일단 왕새우전 하나랑 원래는 감자전을 먹고 싶었는데 뭔가 매콤한 것도 하나
있어야될 것 같아서 김치전을 시켰어요. 김치전과 왕새우전 그리고 강가네 항아리막걸리(누룽지) 주문
둘이서 뭔가 하나 시키기엔 적고 두 개 시키면 조금 많은? 근데 저희는 저녁 먹을 겸 온거라 두개 주문
나중에 더 주문한 건 안비밀..
막걸리 종류가 정말 많아요. 하지만 제 최애는 장수막걸리.. 안흔들고 그 맑은 부분만 먹으면
사이다 먹는 느낌 엄청 맛있어요 강추!

강가네빈대떡 김치전이 먼저 나왔어요. 저는 큼직하게 하나 나오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네 개씩이나.. 양 보고 친구랑 저랑 둘이 조금 당황 너무 많은데!?! 하지만 다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날씨가 추워서 금방 식긴 했는데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만족~
전 너무 오랜만에 먹는데 맛있어서 기분 아주 좋았어요.

그리고 왕새우전 전 이게 너무 괜찮았어요.
진짜 살이 포동포동 부드럽고 큼직하고 17,000원에 이정도 퀄리티면 정말 괜찮은듯!
딘딘님이 왜 이 왕새우전을 좋아했는지 알 것 같네요. 한남동 수요미식회 맛집 강가네빈대떡 아주 만족
저번에 방문했을 때는 모둠전을 먹었었는데 그것도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한테는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모둠전 하나 주문하고 왕새우전, 감자전 이런거를 추가로 하나 더 시키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건 강가네 항아리 막걸리예요. 9,000원이고 위에 살얼음이 동동 떠있어요.
시원하고 적당히 달고 맛있었습니다. 양도 많고! 처음에는 이거 시키는 거 추천드려요.
저희는 처음에 이거 하나 시켜서 먹다가 그 다음부터는 장수막걸리랑 우도막걸리 그리고 벽에 붙어있던
막걸리 하나 시켜서 먹었는데 장수막걸리가 어쨌든 최고시다.!

그리고 뭔가 막걸리와 함께 먹을 음식이 필요한데 전을 또 시키기엔 애매하고
그래서 저희는 식사류 두 가지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바로 해장라면과 간장계란밥
해장라면 시키길 너무 잘했어요. 뭔가 전만 먹어서 속이 느끼했었는데 이거 먹으니깐
속이 확 풀리는 느낌? 술이 술술 들어갔답니다. 다들 해장라면도 하나 주문해보세요!

그리고 간장계란밥 추억의 맛
엄마가 예전에 학교가기 전에 아침밥으로 많이 해주셨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한남동 강가네빈대떡 후기는 여기까지!
다들 주말에 한남동 놀러가신다면 강가네빈대떡 방문해보세요. 이런 핫플은 꼭 가보셔야해요!
그럼 저는 이만 내일 또 글 올리러 오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