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review

드디어 국내상륙한 디즈니플러스 연간권 구독하기(최대 7인까지 프로필 생성 가능)

늘푸미 2021. 11. 14. 13:13
728x90
728x90

국내상륙한 디즈니플러스 연간권 구독하기

안녕하세요. 늘품의 차곡함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국내에도 상륙한 디즈니플러스 연간권 구독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원래는 제가 지금 시험공부중이기 때문에 내년에 시험 끝내고 구독해봐야지! 했었거든요.

그러다가 제 인스타그램 키덜트 계정 팔로워분들이 다들 짝지어서 같이 가입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혹해서

7분과 함께 연간권 구독을 했습니다. 연간권을 단 돈 14,000원에 구매한 셈이죠! 

한 계정으로 최대 7개의 프로필 생성이 가능하다고 해요. 물론 7개의 프로필 생성은 가능하지만 동시접속은 4인까지 가능! 하지만 뭐 4명 이상 동시접속할 일이 그렇게 많을 것 같지도 않고, 저는 끽해봐야 일주일에 한두편 정도 볼 거 같아서 그냥 그렇게 함께 연간권 구독을 완료한 상태입니다.

이미 U+, KT 티비에도 다 연동? 이 완료되어서 티비로도 볼 수 있어요. 물론 연간권이나 월 정기구독을 해서 계정 로그인을 해야 가능하지만요! 

디즈니플러스 월 정기구독료는 9,900원 / 12개월 연간 구독료는 99,000원으로 최대 16% 할인된 가격인데요.

디즈니를 정말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혹은 조금더 저렴한 가격으로 오래오래 많은 영상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연간권을 끊으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진짜 콘텐츠들이 많은 것 같아서 한 달 안에는 절대 못 볼 양..

저는 키덜트 계정이 따로 있는데 진짜 키덜트분들 사이에서는 디즈니플러스 다 구독하시고 벌써 많은 콘텐츠들을 

보고 계시더라구요. 인기 어마어마합니다.. 

국내 디즈니플러스는 취향에 따라 골라보는 다양한 콘텐츠(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 등)

완결시리즈는 물론 오리지널 신작과 최신 히트작까지 계속 시청이 가능해요~ 또 최대 4개의 기기에서 동시 스트리밍이 가능하다는 점! 이 점은 넷플릭스와 같네요! 저는 넷플릭스는 가족끼리 같이 사용중이예요. 

그리고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껏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점 ! 최대 10개의 기기에서 원하는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해요~좋은 것 같아요! 어쨌든 저는 키덜트분들 7명과 함께 계정공유를 하게되었습니다~ 

그리고 들어가본 디즈니플러스 어플! 

 

짠! 이렇게 7개의 프로필을 만들 수 있고요. 각자 본인 프로필에 들어가서 시청하면 된답니다.

혹시라도 다른 사람이 내 프로필에 들어올까 걱정될 수도 있는데요. 그러면 따로 pin번호를 설정해두실 수 있어요.

저도 남이 제가 뭘 보는지 확인할 수도 있으니깐 안전하게 pin번호 설정을 해두었답니다.

제가 바로 큐티님.. 디즈니플러스는 프로필설정할 때 본인이 디즈니나 픽사 원하는 캐릭터사진을 고를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진짜 키덜트 분이나 이런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짱 좋아하시겠죠~?

근데 저는 아직까지 한 편도 보지 못하고 있어요.. 생각보다 뭘 봐야될지 아직 잘 모르겠는..?

막상 보면 너무 재밌을걸 알지만 틀기까지가 너무 귀찮고 어려워요.. ㅎㅎㅎ

일단 '로키' 를 첫 스타트로 끊으려고 하는데 아직 틀어보지는 않는중! 그리고 보니깐 제가 디즈니를

그렇게 안좋아하는 것 같기도해요..ㅎㅎㅎ그냥 굿즈, 오너먼트 이런게 좋았던거지 만화는 안좋아하는 것 같기도?

아니면 아직 제가 공부중이라 마음이 편하지 않아서 시작을 안하고 있는걸수도 있겠네요! 

근데 진짜 콘텐츠는 어마어마하게 다양하고 많아요.

이건 제가 제일 먼저 볼 예정인 로키 

이게 시즌1에 9편인가 10편인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 번 시작하면 저 또 한 번에 다 봐야하는 성격이라..

아직 보지는 않고 있습니다. 혹시 추천작있으면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여러분

그럼 디즈니플러스 연간권 구독 후기와 어플 사용후기는 여기까지. 저는 내일 또 포스팅하러 오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