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review

손뜨개 반려동물 패션브랜드 니팅비에서 구매한 핸드메이드 강아지케이프 후기(너무 귀여워요)

늘푸미 2021. 11. 5. 14:59
728x90
728x90

손뜨개 반려동물 패션브랜드 니팅비, 핸드메이드 강아지옷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늘품의 차곡함 주인장입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몇 일전에 드디어 애드센스 광고 승인이 되었어요. 네이버 애드포스트보다 좋다고 해서 도전해봤는데

그래도 만든지 한 달 안에 애드센스 승인받기 성공! 하지만,,아직까지는 미미한 수익을 내고 있답니다 하하

남의 돈 받기 쉽지 않다 그쵸! 하지만 전 앞으로도 네이버블로그에 글 천 개 올렸던 것처럼 티스토리도 꾸준히 

할 예정입니다. 다음번에 애드센스 승인 과정도 한 번 올려볼게요.

오늘 포스팅은 제가 얼마전에 구매했었던 손뜨개 반려동물 패션브랜드 니팅비의 핸드메이드 강아지케이프 후기인데요.

가격대가 3-4만원대로 후덜덜했지만 반려견, 반려묘 키우시는 분들은 제 맘 이해하시쥬? 

진짜 애기랑 똑같아요..비싸도 해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이랄까 ㅎㅎ 그래서 큰 맘먹고 아가들 하나씩 선물해줬습니다.

저희 강아지들은 옷을 안 입어버릇해서 옷은 어처피 사줘봤자 안입을 것 같고! 그나마 입히기 편할 것 같았던 케이프와 목걸이를 구매했어요. 구매링크는 아래에 남겨둘게요. 

아마 강아지 옷 잘 구매 안하신 분들은 깜짝 놀랄수도 있어요! 근데 진짜 원래 강아지, 고양이 옷이 더 비싸요...ㅎ

게다가 니팅비는 핸드메이드 제품이라 조금 값이 더 나가긴 합니다요!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아래 큰 글씨로 남겨둘게요.

@knitting__b 

 

저는 핸드메이드 강아지옷 브랜드 니팅비에서 하나는 마린케이프, 하나는 베이비곰돌이목걸이로 주문했어요.

마린케이프가 이제 겨울이라 살짝 고민하긴 했는데 색감이 엄청 튀는게 예쁘더라구요. 저희 강아지한테 

입혀주면 너무 예쁠 것 같아서 마린케이프로 하나는 선택!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똑딱이로 걸었다가 잠궜다가

할 수 있는 베이비곰돌이 목걸이인데요. 말티즈 한 마리가 케이프 묶어주면 줄 물어뜯을 것 같아서 

목걸이로 선택.. 이건 물어뜯을 수 없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사이즈는 저희 강아지들이 6~6.5키로 사이라 

두 개 다 Large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근데 조금 크긴하더라구요 ㅠㅠㅠㅠ다행히 목걸이 똑딱이가 두개로 되어있어서

좀 더 짧게 잠궈주면 얼추 맞긴 했어요. 근데 마린케이프가 살짝 컸어요 ㅠㅠㅠ그래도 이것도 끈을 좀 꽉 메면 

되서 만족! 사이즈는 사장님에게 여쭤보면 안내해주십니다! 

저는 몰랐는데 니팅비 브랜드가 꽤 인기가 많은 곳인 것 같더라구요. 저도 인친분 추천으로 한 번 구매해본 곳인데

인터넷 검색해보니 꽤 유명한 것으로 추정됩니다...(추정..)

가격은 제 기억으로 마린케이프가 37,000원 / 베이비목걸이가 32,000원이였어요.

아마 옷은 더 비쌀 것 같습니다... 거의 십만원돈 할 것 같아요!  다행이다..우리 강아지들은 옷입는 거 싫어해서...

다행이야... 만약에 옷 잘 입었으면 하나 구매 각이였어요 ㅎㅎ

베이비목걸이는 색상도 세 가지로 옵션이 있어서 강아지 털 색? 이랑 맞춰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노란색으로~ 아기아기할 것 같아서 골랐어요. 배송은 추석이 꼈어서 거의 1주일은 넘었던 것 같아요! ㅠㅠ

다들 인내심을 갖고 기다리십시다..!

 

니팅비 강아지옷 

 

 

그리고 드디어 배송! 너무 귀여워서 소리질렀어요 ㅎㅎ진짜 와 가격 값을 하는구나 싶었던 제품이였어요!

핸드메이드 강아지케이프, 핸드메이드 제품이라 확실히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손뜨개 반려동물 패션 브랜드 니팅비 퀄리티 아~ 주 좋습니당 다들 가격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한 번 그래도 좀

괜찮은 가격대인 케이프나 목걸이 구매해보세요! 강아지 가방 이런 것도 판매하더라구요 ㅎㅎ

바로 꺼내서 사진 찍고 강아지들에게 입혀봤어요.

저희 강아지들이 니팅비 강아지케이프와 강아지목걸이 입고 산책 나가는 모습!

저는 강아지가 이런거 잘 안해봐서 불편해하길래 베이비목걸이를 위쪽으로 보이게 해줬거든요? 근데 원래는 baby 적혀있는 부분이 아래로 가는 목걸이예요! 근데 어처피 저렇게 입혀놔도 산책하다보면 아래쪽으로 가더라구요 

귀여워! 귀엽죠 여러분? 저희집 프로불편러 말티즈 아롱이는 이 베이비목걸이를 가졌구요

손뜨개 강아지목걸이

바보견 시츄 다롱이는 마린케이프를 가졌습니다! 진짜 바보.. 입혀놔도 관심없는 우리집 순둥이 바보 다롱이!

확실히 쨍한 색감이라 더 귀엽긴 해요.. 마린케이프에 비해 베이비목걸이는 살짝 그냥 그랬긴 했어요.

다들 쨍한 색감의 제품을 구매합시다! 케이프가 살짝 커서 그런지 아니면 안에 옷을 하나 입히고 케이프를 해야 고정이

잘 되는건지 다롱이는 산책할때마다 계속 옆으로 돌아가서ㅠㅠㅠㅠ한 몇 걸음 걷고 다시 돌려주고 몇걸음 걸으면 또

가서 돌려주고를 반복.. 아마 내복같은 옷을 하나 입혀야 더 고정이 잘 될 것 같아요! 그래도 넘 귀여워서

이 날 산책시키면서 사진만 백장은 찍은 것 같아요. 

손뜨개 반려동물 옷 브랜드

오래오래 두고 입힐 수 있을 것 같은 니팅비 브랜드의 반려동물 케이프와 목걸이

니팅비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 들어가시면 현재 판매중인 제품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원하시는 제품 고르신 다음에 니팅비 사장님께 연락드리면 가격안내와 주문폼을 보내주십니다! 그거 작성하시면

주문 완료~ 그리고는 배송이 올 때까지 기다리시면 되는거쥬~! 

비록 요즘에 귀찮아서 산책나갈 때 아기들한테 잘 입히고 있지는 않지만 ! 너무 귀여운 제품이라 저는 인형한테..

지금 입혀놓은 상태입니다..은근 유용하다구요!! 너무 예뻐서 꼭 강아지 아니더라도.. 용도를 찾아서 적절하게 사용하시는

방법도 있겠어요!

핸드메이드 강아지케이프

그럼 저는 오늘 포스팅 니팅비, 핸드메이드 강아지 옷 브랜드 니팅비 제품 구매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다른 귀여운 브랜드 아시는 곳 있으면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다음번엔 귀여운 모자나 패딩을 사주고 싶네요! ㅎㅎㅎ

오늘 불금 보내시고 내일 돌아오는 주말도 즐겁게 보내시길! 안녕~

강아지옷 브랜드 니팅비, 강아지목걸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