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review

유아동 의류 쇼핑몰, 어도러블단아에서 친구 애기 선물 구매후기

늘푸미 2021. 11. 20. 14:5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늘품의 차곡함 주인장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러왔네요 흑..다시 부지런해져볼게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제가 얼마전 친구 애기한테 선물하려고 구매했던 유아동 의류!

유아동 의류 쇼핑몰 어도러블단아 라는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처음 친구 애기한테 선물해보는거라 

엄청 열심히 찾아서 발견한 곳인 어도러블단아! 진짜 저도 나중에 애기가 생긴다면 여기서 엄청 많이 살 것 같은?

어도러블단아 쇼핑몰은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제품을 쫙 올리고! 블로그마켓처럼 딱 기간을 정해서 그 기간만 

주문을 받고 배송하고 이런식으로 운영이 되는 곳이예요~ 사고싶다고 아무때나 들어가서 살 수 없는 그런 곳이였습니다.. 근데 인기가 정말 많은 것 같더라구요! 옷이 너무 귀여워.. 애기들도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어도러블단아 인스타그램 계정은 @adorable_dan_a

이구요. 인스타그램 계정 들어가도 사이트 링크가 있구요. 인터넷에 어도러블단아 검색하셔도 바로 나옵니다!

근데 마켓 기간이 아니면 사이트 들어가셔도 상품 확인이 안되는 것 같더라구요.

인스타그램 계정 열심히 보고 계시다가 마켓 기간 확인하시고 호다닥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어도러블단아 피드 사진 몇 장 캡쳐해서 왔어요. 다들 눈으로 일단 힐링하세요.. 너무 귀여워!

제 친구 애기는 지금 19개월! 이라서 다 S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애기 옷은 처음 사보는거라 사이즈 확인하는게

얼마나 어려웠던지,, 어도러블단아 모델애깅이들이 두 명인데 조금 작은 애기가 친구 애기랑 체격이 비슷한 것 같았어요!

사이즈 상세하게 잘 설명되어 있으니깐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유아동 의류 쇼핑몰 어도러블단아에서 구매한 옷은 바로 아래 사진! 저는 이렇게 풀세트로 구매해버렸지뭐예요~ 기모맨투맨이랑 아래 바지, 그리고 주황색 양말까지..!

다 합쳐서 65,000원 정도 됐던 것 같아요. 왜 사람들이 애기 옷이 더 비싸다고 하는지 이 날 주문하면서 깨달았다..

그래도 귀여운 애기가 입을 거 생각하니깐 너무 기분좋고 기대됐던!

근데 여기서 문제! 제가 이거를 친구네집 가기 일주일 전에 구매를 했거든요! 당연히 일주일 안에는 오겠지~ 하면서요

근데 이게 마켓 기간이 있고 마켓 기간이 끝나고 나서부터 입고, 배송을 하더라구요..그래서 받아보는데 2주가 넘게 걸렸어요.. 흑흑.. 그리고 취소 환불 절대 안된다는 거! 

쇼핑몰 사이트에서 결제를 하고나서 제가 친구네 방문하기 전까지 배송이 안된다는 걸 확인하고 취소하려고 했는데

취소하는 창도 따로 없고, 인스타그램 다시 확인해보니깐 취소 안된다고 적혀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기다렸어요! 근데 기다리기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당 ㅠㅠ친구 애기가 입은 거 사진 봤는데 너무 귀엽더라구요..흑흑

어도러블단아에서 구매한 옷 세트 너무 귀엽죠? 저는 다음에 친구 애기한테 또 선물해야할 일이 있다면

풀세트로 또 어도러블단아에서 구매할예정! 유아동 의류 쇼핑몰 찾으시는 분들 어도러블단아 추천합니다! 

그럼 유아동 의류 쇼핑몰, 어도러블단아 쇼핑몰에서 애기옷 구매한 후기 여기까지~

다들 어도러블단아 구경가보셔요 

그럼 저는 내일 또 포스팅하러 올게요~ 다들 행복한 주말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