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review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절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할인도 노려보세요. (+알리익스프레스 관세 부과 문제 해결 tip)

늘푸미 2021. 11. 27. 15:23
728x90
728x90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절 할인, 알리익스프레스 블프 할인

안녕하세요. 늘품의 차곡함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광군절 할인으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했던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얼마전 중국 광군절 행사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했었는데요.
저도 거의 13만원 하는 물건은 무료 배송으로 9만원대에 구매했어요. 알리에서 주문하면 배송은 잠시 잊고 지내라는 말도 있는데, 배송도 이주도 안되서 도착했구요! 앞으로 알리익스프레스 할인행사할 때 종종 이용할 것 같습니다.
AliExpress 라는 어플을 다운받으면 다 한국어로 호환이 되어있기 때문에 일반 한국 쇼핑몰 어플 이용하는 것처럼
쉽게 이용이 가능해요. 평소에도 할인 쿠폰을 많이 배포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
추가로 카드별로 할인도 되기 때문에 진짜 엄청 저렴하게 득템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절 때 구매한 제품은 바로 이 팝마트 디무 홈바디 시리즈 풀박스 제품인데요.
이게 한국에는 출시가 되지 않았더라구요. 애타게 찾고 있었는데 한국 일반 스마트스토어에는 거의 20만원 가까이에
구매대행? 형식으로 판매중이였어요. 근데 차마 그 가격에는 구매하기가 싫어서 안하고 있었는데
마침 인스타 팔로워분 스토리를 확인해보니깐 이걸 광군절 행사 때 구매하셔서 후기를 올리셨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거의 막차타고 이 친구를 구매했죠~ 제가 아래 사진을 캡처를 조금 늦게하는 바람에 가격이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제 카드결제내역에는 최종적으로 95,400원 정도로 기록되었어요! 그러니깐 거의 3만원 이상 할인이 된 셈이죠~?
진짜 싸게 산 편이예요~ 디무가 9박스 들어있고 개당 13,000원이라고 쳐도 12만원인데 배송비까지 무료에..! 대박적!

알리익스프레스 결제완료가 되면 이렇게 배송추적도 가능한데요. 발송은 거의 제가 결제완료 하고 2일 뒤에 됐더라구요. 그리고 나서 2주일도 안되서 저희 집으로 안전하게 도착했답니다. 이렇게 배송추적도 상세하게 할 수 있어서
분실걱정은 없을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이번 광군절에 관세폭탄 맞으신 분들이 종종 있으시더라구요.

본인이 구매한 금액에 비해 너무 많은 관세를 부과받았다! 하시는 분들이 계실거예요.

그런 분들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해결방법이 있는데요~

  1. 에이씨티앤코아물류통관서류제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2. 1:1채팅으로 운송장번호 캡쳐/ 금액이 나온 주문내역 페이지/ 카드 사용내역 결제금액 캡처본

이렇게 캡쳐본을 보내신 다음 "가격정정요청" 이라고 보내시면 몇일 내로 수정이 된다고 해요~!

이 문제로 검색하셔서 들어오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어플 들어가보니깐 블랙프라이데이 쿠폰이 또 마구마구 발급되고 있네요!

알리익스프레스도 잘 이용하면 좋은 제품은 괜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다들 배송이 잘못되지 않을까

물건 상태가 별로이지 않을까 생각하신다면 편견을 버리시고 한 번 이용해보세요.

어플로도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가 구매한 디무 홈바디 시리즈 친구들

아주 만족스러운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절 할인으로 구매한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다들 다음 블랙프라이데이 할인행사 노려보세요 그럼 저는 이만~ 즐거운 주말되세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