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review

홈인테리어 조명, 스페이스맨 신상 선셋조명, 만달라키 우주인 선셋조명 구매후기 (분위기짱)

늘푸미 2021. 10. 16. 13:26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늘품의 차곡함 주인장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제가 몇일 전에 구매한 스페이스맨 만달라키 우주인 선셋조명 new 색상입니다.
블루오렌지 색상을 구매해봤어요. 이 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품절대란을 일으키는 제품이라고해요. 물론 마케팅일수도 있지만
저는 그래도 만족하며 사용중인 아이랍니다. 선셋조명 기능도 될 뿐만 아니라 디자인 자체도 예쁘기 때문에
인테리어용으로 두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제품 가격은 15,700원 정도 였던 걸로 기억해요.
스페이스맨 스토어팜에서는 행성 무드등, 오르골 등 예쁘고 유니크한 제품들을 많이 판매중이예요.
또 b급 제품들도 엄청 할인가에 판매중이니 다들 들어가보세요. 저는 다음에는 b급 제품 구매해서 사용해보려구요.
사실 조명이라 키면 별로 티가 나지 않거든요 근데 거의 40% 정도 할인하고 있었어요.
주문하고나서 거의 바로 다음날 도착했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미니미한 사이즈에 놀랐지만 귀여웠다!
한 손에 착 감기는 크기였어요. 넘 패키지가 귀엽죠?

뜯으면 짠 요런 친구가 나옵니다. 딱 그냥 겉모습만 봐도 블루오렌지 색상인게 보이시죠?
안에 내부까지 보이는데 키면 전혀 티나지 않아요! 밝은데서 보면 티가 날뿐
스위치는 위에 있고 터치형입니다 톡톡 누르면 켜지고 누르면 꺼져요! 그리고 충전기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구성은 이렇게 두 가지 끝!

햇빛에 비친 모습 영롱하죠! 진짜 그냥 두기만 해도 엄청 인테리어효과도 나고 예뻐요.
사실 저는 사고 나서 몇 번 켜보질 않았어요. 그냥 두기만 하고 있는데 그래도 너무 예쁨
행성 무드등도 곧 하나 들일 예정이랍니다. 가끔 그냥 조명 켜진거 보면서 멍때리는게 저는 좋더라구요.

동생방에 불끄고 한 번 켜봤는데요 이것보세요! 너무 예쁘죠
핑크블루 뭐 등등 여러가지 색상 옵션이 있던데 정말 다 예쁠 것 같았어요.
아 그리고 색상 하나만 하기보다 두 개 구매해서 조합해도 예쁘다고 상세설명이나 후기에 적혀있더라구요.
그래서 다들 구매하실 때 두개씩은 구매하시는 거였어요. 저는 이건 하나만 사고 그냥 행성 무드등을 구매하는걸로
큼직한 게 좋다요 저는 !

이렇게 멀리서 비추면 이런느낌이예요.
스페이스맨 선셋조명은 멀리서 비출때와 가까이서 비출때 느낌이 완전 달라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까이 비출 때가 더 예쁜 것 같아요. 밤에 불꺼놓고 이거 하나만 켜놔도 밝고
좋아요. 은은하니 좋습니다. 강추해요 집들이 선물로도 너무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 같다고 생각했답니다.

크 진짜 선셋조명답게 그 느낌 딱! 노을조명, 일몰조명 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제품명은 스페이스맨 만달라키 우주인조명이예요. 제가 구매한 색상은 블루오렌지색상이구요.
이번에 새로 출시된 색상옵션이라고 해요. 그래서 긴가민가하면서 주문했는데 이것도 곧 품절될 것 같은 느낌
너무 예뻐요 여러분! 다들 만달라키 우주인 하나씩 들이세요.
너무 만족했던 소비, 홈인테리어 선셋조명, 선셋무드등 스페이스맨 선셋조명 구매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가성비 좋은 조명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여러분.
지금까지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댓글, 하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내일 또 포스팅하러 올게요. 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