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review

2021 스타벅스 윈터 E프리퀀시 이벤트 10월28일부터 시작, 이번엔 더 다양한 증정품이 준비되어 있어요.

늘푸미 2021. 10. 26. 13:35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늘품의 차곡함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2021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 관련

포스팅인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매년 연말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프리퀀시를 모아서 스타벅스 굿즈를 증정 받죠! 저 회사 다닐 때는 그냥

팀에서 한 번 시키면 거의 10잔 되니깐 하루만에 다이어리 받아오고 그러더라구요 신기..

저는 일개 사원이였기 때문에 불가능했지만 과장님들은 그렇게 당일에 많이 받더라구요 흑

어쨌든 이번 2021년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 증정품은 작년보다 훨씬 다양하더라구요.

최근에 스타벅스 랜턴이랑 쿨러가 완전 품절대란이였잖아요! 물론 지금은 랜턴은 값이 완전

떨어진 것 같긴 하지만. 이번에 윈터E프리퀀시 이벤트는 품절대란이 없길! 

근데 마감일 다가갈수록 인기 많은 제품은 품절될 수 밖에 없어요.. 이번에는 그래서

저도 최대한 빨리 모아서 받아올 예정입니다! 너무 예쁘더라구요.

2021 올해 스타벅스 윈터 프리퀀시 이벤트 증정품들은 컬러풀하고 현대적인

콘셉트의 VISUAL TOTAL ARTIST, 작가 275C 와 협업하여 제작되었다고 해요~

진짜 역대급으로 컬러풀한 다이어리인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2021년 스타벅스 윈터 E프리퀀시 스티커 적립기간은 이번주 목요일!

10월28일부터 12월31일 금요일까지이구요, 증정품 증정기한은 11월1일부터 12월31일

까지입니다. 11월말까지는 아마 증정품이 꽤 여유가 있을 것 같지만 12월 되면

품절대란이 예상되니 빨리빨리 받도록 합시다!

이번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증정품 종류는

컴포터, 2022년 다이어리와 아날로그 시계입니다!

컴포터는 실내 외 다양한 곳에서 취향에 맞게 사용 가능한 패딩 스타일의 블랭킷이라고 해요!

총 세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크리에이티브 컴포터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하지만 전 일단 컴포터는 패스...!

컴포터에 부착된 버클을 활용해서 케이프로도 활용 가능하며, 파우치에 담겨 제공되기 때문에 사용 보관에 용이하다고 하네요! 파우치만 따로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2021 스타벅스 윈터 E프리퀀시 이벤트 두 번째 증정품인

2022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진짜 많은 분들에게 연례행사죠 스타벅스다이어리 프리퀀시는.. ㅎㅎ

저도 매년 욕심에 모으고 있긴 하지만 제대로 쓴 적은 한 번도 없어요..

차라리 조금 쓰다가 안쓸거면 새거로 남겨두기나 하지.. 꼭 한 1-2주 쓰고

이건 다시 팔수도 없고..ㅎㅎㅎ이번에 받으면 안쓰고 그냥 보관하려구요!

올해도 역시 몰스킨과 협업하여 제작한 다이어리예요! 증정용이라고 해서 

질이 절대 나쁘지 않다는 점~! 그래서 더 많은 사람들이 프리퀀시를 열심히

모으는 걸수도 있어요~!종류는 역시 세가지인데요! 

조이풀 다이어리, 모던 스케줄러, 크리에이티브 노트

이렇게 세가지 종류의 플래너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모던스케줄러는 그냥

33,000원 주고 구입도 가능해요~! 

조이풀다이어리는 상.하반기 플래너가 세트로 제공되는 위클리플래너예요!
근데 주의사항에 커버 소재 특성상 물빠짐이나 이염이 있을수도 있다고 하네요..? 

조심조심!

그리고 모던스케줄러는 완전 심플하네요 이번에! 그렇게 크게 땡기진 않는 디자인..

마지막으로 크리에이티브 노트! 이건 그냥 노트라고 보시면 되는데

저는 이 디자인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이걸로 플래너 만들어주지..힝

저는 이걸 선택할 것 같습니다! 일단 크리에이티브노트 증정받고 

아날로그 시계 하나 받고 나서 프리퀀시 남으면.. 컴포트 하나 받는걸로~

이렇게 결국 세 개 다 갖게 되는 늘품..

마지막으로 이번에 제일 인기가 많지 않을까 싶은 스타벅스 아날로그시계

스타벅스 아날로그 클락은 BRAUN 과 협업하여 제작되었다고 해요!

다들 BRAUN 들어보셨죠? 저는 어디선가 들어본 것 같아요 꽤 유명한 제조기업인 것

같아서 더 신뢰가 가네요~각자 사용 용도에 따라서 테이블, 월 클락을 선택하셔서

예쁘게 방을 꾸미면 좋겠죠~아날로그클락도 총 세 종류인데요!

조이풀 테이블 클락, 모던 테이블 클락, 크리에이티브 월 클락

이렇게 총 세 종류입니다. 저는 조이풀테이블클락과 크리에이티브 월클락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이번에 크리에이티브 노트, 크리에이티브 월클락 이런게 마음에 드네요.

앞에 크리에이티브 붙은게 아주 마음에 들어요 디자인이!

2021 스타벅스 윈터 E프리퀀시 이벤트 증정품들 외에도 E프리퀀시 연계상품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아래 제품들은 10월28일 오후 3시에 출시된다고 해요! SSG.COM 과 스타벅스 앱 내에서 

GIFT배송하기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클래식 컴포터와 머그, 미니크로스백, 보틀파우치, 포스터달력이

준비되어 있네요! 머그컵이랑 포스터달력 강추! 너무 귀여워요~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요!

프리퀀시 모으는 법 다들 아시겠죠~?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됩니다!

전 아마 또 토피넛라떼를 주구장창 먹을 것 같네요. 제일 무난한 것 같아요. 미션음료가 맛이 그렇게 좋진 않아서..

토피넛라떼가 그나마 제일 맛있는 듯합니다요 ㅎ미션음료 맛있는 거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2021 스타벅스 윈터 E프리퀀시 이벤트의 모든 증정품은 스타벅스

모바일 APP에서 예약한 후에 매장 방문으로만 수령 가능합니다! 

또 증정품은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매장 별 예약 가능일과 재고가 상이할 수 있으며

조기 소진 시 대체될 수 있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다들 원하는 증정품 꼭 겟하시길 바래요!

혹시 이번이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를 처음 참여해보거나 하시는 분들은

아래 스타벅스 윈터 E프리퀀시 예약시스템 이용 안내 방법 참고해주세요!

아주 간단하답니다~ 아래 설명 차근차근 따라해보세요!

이번 2021 스타벅스 윈터 프리퀀시 이벤트는 저도 정말 기대되는데요!

이번주 목요일부터니깐 다들 열심히 참여해보자구요~ 저 아마 당분간 스타벅스만 갈듯..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고 내일 또 포스팅하러 오겠습니다. 여러분 오늘 모두 좋은 하루되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