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ult_@cutizzang

디즈니 2019 한정판 구름 덤보 오너먼트 (2019 Disney Dumbo ornament)

늘푸미 2021. 9. 29. 17:3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늘품의 차곡함'의 주인장입니다.

오늘 드디어 처음으로 글을 올리는군요. 

원래 네이버블로그를 5년 정도 운영하고 있는데 티스토리에서는 조금 더 글이나 사진에 신경을 쓰려고 해요! 

저는 앞으로 티스토리 '늘품의 차곡함'에 주로 키덜트 제품들의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아마도 맛집, 카페, 여행 등 다양한 주제의 글도 올리겠지만요!

유용한 정보 많이 남겨둘테니 자주 방문해주세요.

오늘의 첫 키덜트인 제가! 구매한 제품 후기의 주인공은 바로 디즈니 2019년 한정판 덤보 오너먼트입니다.

디즈니제품 중에서 한정판으로 나온 것들은 시간이 지나면 값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오르는 것 같아요.

이것도 한정판으로 나온거라 처음 출시했을 때 구매하는 것보다는 확실히 비싼 값을 주고 샀네요.

또 몇 십년 전에 나온 디즈니제품들도 정말정말 비싸죠. 하지만 키덜트 분들 사이에서는 비싼값을 주고 사고 싶어도

매물이 없는 그런 상황이 발생중이랍니다. 저도 매우매우 사고 싶은 사람 중 하나거든요..^^

2019년 디즈니 한정 구름 덤보 오너먼트

저는 인스타그램 @ofpancake 사장님에게 4만원 중반대에 구매하였어요. 

사실 가격 상관없이 이건 무조건 내거다! 라는 생각으로 바로 연락드려서 구매했었어요.

이 글을 올리면서 혹시 아직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곳이 있는지 찾아봤는데요.

해외배송비까지 포함하면 거의 5만원대 중반 정도 하는 것 같더라구요.

물론 풀박스겠죠? 저는 풀박스는 아니였어요 왜냐하면 제가 평생 소장할 거 거든요! 무덤템입니다 저의...

해당 제품은 2019년 디즈니스토어 한정판, 디즈니 스케치북 아티스트의 작품이라고 해요.

덤보 얼굴이 정말 압도적으로 귀여운 것 같아요. 해당 제품을 디자인할 때 영감을 받은 곳은 walt disney's dumbo(1941) 

이라고 해요. 사실 저는 덤보 만화를 본 기억이 없어요. 하지만 디즈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덤보는 사진으로라도

한 번씩 보셔서 익숙하시겠죠? 

높이는 약 11cm 로 그렇게 작은 사이즈의 오너먼트도 아니기 때문에 걸어두면 존재감 아주 뿜뿜하는 제품이랍니다.

2019년 디즈니 한정 덤보 오너먼트 주문하고 거의 2일만에 받아보았구요 택배를 딱 열어보는 순간,,! 

너무 귀여워서 소리 지름! 이 제품 받아보고 덤보에 빠졌지 뭐예요.. 완전 빠져버렸어요.

또 우연히도 이번에 덤보가 80주년이여서 덤보 한정판 제품들이 또 출시가 되더라구요. 오늘 주문할 예정입니다.

아마 조만간 구매후기가 올라올거예요. 저는 덤보 무드등을 두 개 구매할 예정입니다.

 

디즈니 오너먼트들이 도색이 약간 복불복인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다행히 도색미스나 크랙은 없었어요.

너무 귀엽죠? 오너먼트 거는 걸이도 있어서 저는 지금 제 장식장에 예쁘게 걸어두었답니다.

보통 오너먼트들은 구매하고 한 번 사진찍고 다시 상자채로 넣어서 보관하는데요 이 친구는 너무 예뻐서 바로 걸어두었어요.

제 평생 소장품.. 모르죠 한 20년 뒤에는 팔지도? 

디즈니를 사랑하시는 키덜트 여러분 덤보 오너먼트 꼭 사세요 제발요!

 

 

 

2019 한정판 디즈니 덤보 구름 오너먼트 
중량 90.7g
크기 6.4 * 5.3 * 4.7 (inches)

 

 

 

요즘 @ofpancake 사장님에게 거의 매주 구매해서 배송을 받아보고 있는데요.

요즘 제 포토존이랍니다 이 곳이! 사진이 엄청 잘 나와요. 아주 만족

다들 제 인스타그램도 놀러오세요. 요즘 키덜트계정에서 아주 열심히 활동중입니다.

@cutizzang (제 키덜트 인스타그램 계정이예요 팔로우미!)

 

오너먼트라 벽에 걸어두면 더 예쁨미 폭발하는 2019 디즈니 한정 덤보 오너먼트입니다.

2년 전에 출시한 건데도 아직까지 인기가 많은 걸 보니 정말! 잘 나온 아이인 것 같아요~

제 첫 덤보 템입니다. 여러분 이건 보이면 바로 사세요 정말 후회가 없을 거예요.

디즈니오너먼트 도색 안좋기로 유명한데 다행히 어디로 보아도 도색미스는 없었어요.

이 아이는 자립은 어려워요. 저 구름 둥둥이 포인트이기 때문에 무조건 어딘가에 걸어두셔야 됩니다.

아이라인한 덤보친구! 앞모습, 옆모습, 뒷모습까지 너무 귀여워요. 어디로 보느냐에 따라서도 매력이 다른 아이네요.

지금부터는 예쁜 덤보 오너먼트 사진들만 남겨둘게요. 다들 감상해보세요.

2019년 디즈니 한정 덤보 오너먼트 구매후기도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5년간 네이버블로그를 운영하다가 티스토리를 새롭게 시작하려고 하다보니 

아직 글도 어색하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어렵네요. 부지런히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많이 방문해주세요. 다들 저와 함께 키덜트의 세계로 빠져보아요! ^-^

그럼 저는 이만! 오늘하루도 잘 마무리하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