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ult_@cutizzang

2021 재출시 디즈니 밤비 무드등, 밤비 램프 구매 후기 (disney bambi lamp)

늘푸미 2021. 9. 29. 14:57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늘품의 차곡함' 주인장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디즈니 밤비 무드등, 밤비 램프 구매 후기입니다.

이게 진짜 너무 예뻐서 출시하고나서 거의 3-4배 이상 값이 뛴 아이예요.

지금 소품샵에서는 30만원에도 팔고 있는 제품이예요.

출시가는 6,750엔 이였던 걸로 기억해요~ 하지만 저도 플미를 주고 구매했었다는 점!

그래도 인스타그램 팔로워분에게 구매한거라 30만원보다는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었어요.

아마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 중에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이 있다면 아마 20만원 이상은

주셔야하지 않을까 싶어요. 아니면 내년에 혹시 재출시될 수도 있으니깐 기다려보자구요!

이거 근데 재출시되면 30만원에 샀던 사람들이 너무 당혹스러울 것 같긴 하죠..?

하지만 재출시되었으면 좋겠는 밤비 무드등! 진짜 너무 예뻐요.

 

디즈니 밤비 무드등 (Disney bambi led lamp) / 출시가 6,750엔
포장  24.4 * 16.5 * 15.4 (cm)
본체 18.5 * 11.5 * 11.5 (cm)
수지 중량 960g
본체 중량 781g

 

 

 

 

디즈니 밤비 무드등, 밤비램프 바로 이 친구인데요. 너무 예쁘죠? 

꽤 묵직한 무게와 은근 퀄리티도 좋아서 키덜트분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어떤 분은 3개 이상도 갖고 있으신 것 같더라구요. 너무 부러워요. 저도 그래서 이 제품은 아니지만

덤보 무드등은 2-3개 정도 구매해둘 예정이예요. 귀여운게 여러개 있으니깐 더더더 귀엽더라구요!

지금 밤비무드등 파는 곳은 온라인으로 검색해봤을 때 티몬에서 40만원대에 딱 한 곳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40만원은 비추합니다. 여러분 다들 존버하셔서 언젠가 재출시할 때 그 때 구매하도록 해요.

저는 플미 붙여서도 한 20만원까지는 구매하셔도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해요~ 왜냐하면 저도 17만원에

구매했었기 때문이죠! 17만원이면 그래도 괜찮은 가격에 구매한 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재팬 디즈니 밤비 앨리스 led 무드등

이 제품도 역시 도색미스가 있는 제품들이 종종 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구매한 건 다행히 도색미스가 거의 없어보였어요. 

이 작은 밤비무드등에 밤비와 덤퍼, 미스바니, 그리고 스컹크 플라워까지 알차게 담겨져 있어요.

디즈니 밤비무드등이 인기가 너무 많았어서 사실 올해 재출시되었었다고 해요.

하지만 빛의 속도로 품절되어서 그마저도 구하기 어려웠다고 합니다.

다음에 재출시되어도 구하기 어려울 수도 있겠네요.

이런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들보다 재출시되면 소품샵 사장님들이 쓸어가실 것 같은 느낌이..

그렇게 또 플미가 붙어서 팔리겠죠? 

근데 또 저희가 사서 직구하는 가격이나 소품샵 사장님들이 파는 가격이랑 얼추 비슷하긴 하더라구요.

오히려 직구하면 너무 복잡하고, 파손 우려도 있고 이상한 제품이 올 수도 있긴 해서요!

 

제가 원래 이런 무드등, 램프를 좋아하는 편인데 이 제품을 받고 나서

앞으로 디즈니에서 출시되는 무드등은 무조건 하나씩 구매해야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비록 너무 소중하고 깨질까봐 무서워서 사놓고 상자에 담아두거나, 불도 마음대로 키지 못할 것 같지만

그래도 하나씩 쟁여놓아야겠어요. 사실 이런것도 하나의 재태크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몰라요 20년 뒤에 얼마에 팔릴지! 맞죠?

디즈니램프, 디즈니 밤비 무드등과 목마체리쉬드와 함께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너무 귀엽죠? 귀여움 + 귀여움 = 짱귀여움!!! 

비싸긴하지만 소장하신다면 사실 후회없으실 제품이긴 합니다. 

램프도 은은하게 들어와서 수면무드등으로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이 제품을 잘 때 켜놓으실 분은 아무도 없으시겠죠? ㅎㅎ 너무 비싼 아이라 소중히 다뤄줘야하잖아요.

아래 사진부터는 상세사진입니다. 

보통 윗부분과 꽃부분, 밤비 도색미스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같은 밤비 무드등이지만 도색미스에 따라 어떤 건 30만원에도 팔리고 어떤 제품은

20만원 밑으로 팔아도 팔리지 않아요. 도색미스와 크랙 확인은 정말 디즈니 제품들에 있어서는

중요한 부분이예요. 도색미스 없는 제품을 받기를 바랄수밖에 없어요.

일단 제 밤비램프는 윗부분도 깨끗한 편이였어요.

아래 밤비, 토끼, 꽃부분도 도색 아주 괜찮은 편이였어요.

도색미스 거의없는 새상품을 한 달 전에 17만원에 구매한거면 좀 잘 샀다고 생각해요!

키덜트분들 근데 아시겠지만 구매해서 내 눈앞에 있으면 너무 기분이 좋다가도 헛웃음이 나오시지 않으신가요..?

저는 이 제품을 보고 있으면 너무 행복하다가도 얼마를 쓴거지? 생각하면 잠시 현타가 오더라구요.

소중한 디즈니 밤비 무드등은 제 장식장 한켠에 신드피규어 옆에 두었어요.

제가 가진 디즈니 제품들중에 단연 가장 비싼 아이들이예요. 

키덜트분들 보면 정말 비싼 제품들 엄청 많은 분들 많으신데 저는 아직 새발의 피,,

그 분들을 따라갈 수가 없어요.

저는 이 정도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너무 많아도 너무 방이 복잡할 것 같아요.

나중에 혼자 살게 된다면 소품방을 하나 만들 예정..!

지금까지 디즈니 밤비 무드등 구매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올게요.

그럼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