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ult_@cutizzang

2021 디즈니 피노키오80주년 피노키오시계 (Disney Pinocchio)

늘푸미 2021. 9. 30. 18:0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늘품의 차곡함' 주인장입니다. 

다들 어렸을 때 피노키오 만화 한 번씩 보신적 있으시죠. 저도 정확한 내용이 기억나는 건 아니지만

어렸을 때 봤던 기억은 나요. 코가 길어지는 피노키오! 예전 만화들 중에 정말 좋은 작품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디즈니 만화 피노키오가 올해 80주년을 맞이한 기념으로 벽시계를 하나 

출시했죠! 저는 비록 출시할 땐 구매하지 못했지만 거의 출시가에 하나 구매하게 되었어요.

출시가는 1,200엔정도 했다고 합니다. 직구해서 배송비까지 하면 한국에서는 현재 17-19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인스타그램 소품샵을 통해 구매하였습니다.

배송비 포함 190,000 에 구매하였어요. 저는 약간 입체컵이나 벽시계 이런 큼직한 것들이

너무 좋더라구요.제가 키덜트가 된 지 2달 정도밖에 되지 않았는데 정말 디즈니 제품들 중에

벽시계 예쁜 것들이 많아서 놀랐어요. 제가 한 1년 전에만 이 세계를 알았더라면 벌써 벽시계 

몇 개는 사두었을 것 같네요. 지금은 값이 너무 오르기도 했고 매물도 없어서 구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앞으로 출시되는 것들이라도 열심히 구매해야겠어요.

2021 4월에 출시된 디즈니 피노키오 벽시계는 손바닥보다 조금 큰 크기의 시계예요.

작은 크기라고 할 수 있죠. 하지만 그 작은 사이즈 안에 있을 건 다 들어있는 아주 귀여운 시계입니다.

사실 주인공들 이름을 저는 지미니랑 피노키오밖에 몰라요.. 조만간 피노키오 한 번 다시 봐야겠어요.

곧 디즈니에서도 넷플릭스같은 콘텐츠 나온다고 했던 것 같은데! 그거 나오면 언넝 구독 신청해야겠어요.

자세한 제품 정보는 아래 표 확인해주세요^^!

 

 

 

디즈니 피노키오 80주년 기념 피노키오시계
패키지 크기 높이 27.3 * 폭 22.5 * 깊이 12 (cm)
본체 크기 30* 16 * 8.5 (cm)
소재 레진
무게 전체 약 680g, 본체 약 480g
사용온도범위 -5 ~ +40도
상온시간 정확도 평균 월차 +- 30 초

해당 제품은 벽에 거는 상품으로 반드시 벽 소재와 강도를 확인하고 시계의 무게를 견딜 수 있는 나사 등을 사용하여

제대로 걸어야합니다. 제대로 걸지 않았을 때 제품 낙하로 기물 파손과 부상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강한 충격을 주거나, 극한 온도조건에서의 사용은 피해야합니다. 텔레비전이나 자석 등 강한 자기장이 발생하는 곳 주변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상온에서 사용 시 배터리의 수명은 약 1년 정도입니다.

 

 

원래 시계 가운데에 시계추도 있는데 제가 그걸 미처 모르고 있었어요.

그래서 당시 사진을 찍을 때 그 귀여운 추는 찍지 못했습니다.

아래 제품 사진 참고해주세요. 정말 귀엽죠! 제가 이 피노키오 시계 구매하고나서 

피노키오에 빠져서 피노키오 오너먼트를 몇 개를 샀는지 몰라요.. 피노키오 오너먼트 은근 값이 많이

올라서 구하기가 힘들었어요 흑흑

디즈니 오너먼트들은 진짜 출시했을 때 사는 게 짱이예요. 시간이 지나면서 값이 오르기 때문에 

예쁜 거 보이시면 그냥 출시했을 때 하나 사두는 게 제일 저렴하게 구하는 방법..

 

 

2021 출시 디즈니 피노키오 80주년 벽시계 자세한 사진 보여드릴게요.

디즈니 제품들은 보통 도색미스가 조금씩 있어요. 아예 없는 제품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제 피노키오 시계는 도색미스가 물론 미세하게 있을 수는 있지만 

외관상 거슬리는 부분은 없었어요. 정말 디테일이 대단한 이번 피노키오 벽시계

저는 벽시계 그냥 디피용으로 구매한 거라 건전지를 따로 넣지 않고 벽에 걸어만 두었어요.

그럴거면 시계를 왜사는거지? ㅎㅎ 근데 정말 전시해놓는 것만으로도 방 분위기가 넘 달라지더라구요.

지금 본건데 부엉이 옆에 저 두 언니들 도색이 참.. 못생기게 되어있네요?ㅎㅎㅎ

근데 지미니, 피노키오, 할아버지 때문에 저 언니들의 못생김이 가려져요.. 보지마세요 다들..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디즈니 피노키오80주년 벽시계 구매 후기도 마치겠습니다.

앞으로 하루에 최소 하나 이상씩은 작성하려고 노력해볼게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하기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예쁜 디즈니 아이들과 제 귀여운 소품들 많이 올릴 예정이예요.

눈호강 하고 가세요!

그럼 다들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