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ult_@cutizzang

2012년 출시 스펀지밥 일본 해피밀 16종 中 5종 구매 후기

늘푸미 2021. 9. 30. 09:0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늘품의 차곡함' 주인장입니다.
오늘도 키덜트 관련 포스팅을 하나 해보겠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2012년 출시되었던 스펀지밥 일본 해피밀 16종 中 5종 후기입니다.
2012년에 출시된 제품이지만 저는 어제 배송받은 아이들이예요.
인스타 팔로워분 중 스펀지밥만 모으시는 분이 계신데 중복제품들을 엄청 저렴하게 팔아주셨어요.
일본 해피밀 스펀지밥이라 한국 출시 제품들보다 희소성있는 아이라고 하셨어요.
저는 주로 디즈니 오너먼트나 큼직한 것들, 입체컵, 보이즈베어 인형을 주로 모으는데
이 날 배송받고 스펀지밥의 매력에 빠져버렸지 뭐예요. 어릴 때 티비로 스펀지밥 정말 열심히 봤는데
말이예요. 저는 그 선장님이 너무 좋았어요. 이름이 뭐였죠? 오랜만에 집에가서 스펀지밥 만화나 한 번
틀어봐야겠어요. 추억 돋는 스펀지밥 ! 다들 제 포스팅 보시면서 추억여행 하고 옵시다~!

2012 스펀지밥 해피밀토이 일본

저는 위에 사진 중에 5개만 구매할 수 있었어요! 다섯개에 단돈 만원에 구매했답니다.

정말 저렴하죠~? 이런 제품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희귀해져서 값이 높아지기도 하는데요!

해피밀도 약간 그런 것 같아요. 그래도 다른 플미 붙는 굿즈들보다는 훨씬 괜찮은 가격인듯합니다.

비싸봤자 1-2만원정도 하는 것 같아요. 스펀지밥의 세상이 곧 올거라고 저는 믿습니다.

키덜트세계도 뭔가 유행이 계속 바뀌고 돌고 도는 것 같더라구요. 키덜트 3개월차가 말합니다. ㅎㅎ

햄버거를 들고 있는 스펀지밥, 케이크를 들고 있는 제빵사 스펀지밥 해피밀토이

제가 엄청난 햄버거 덕후인데요 마침 햄버거 친구들이 딱 저에게로 왔네요. 

그리고 공부하는 안경쓴 스펀지밥! 예쁜 아이들만 데리고 온 것 같아 너무 기분이 좋아요.

아 2012 스펀지밥 일본 해피밀토이는 이렇게 오너먼트처럼 고리가 있어서 걸어두기에도 좋다는 점!

저는 장식장에 걸어두려고 구매한건데 빨리 걸어두고 싶어요! 저는 약간 이런 재질의 것들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다음에 제 장식장도 찍어서 티스토리 포스팅 해볼게요. 엇 스밥이 두 개를 더 찍는다는 걸 까먹었나봐요.

밑에 사진에서 보여드릴게요!

햄버거 스밥, 케이크 스밥, 공부하는 스밥, 그리고 겨울보드 스밥과 목도리스밥 이렇게 총 5종류를 제가 겟했어요.

이거 판매하신 분은 16종 전부 갖고 계셨어요. 정말 엄청난 스펀지밥 덕후님이셔요! 다들 구경가보세요.

아마 인스타그램에 스펀지밥해피밀만 쳐도 그 분이 보이실거예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그 아이디 맞습니다. 짱짱!

어김없이 요즘 저의 포토존에서 찍은 2012 일본 해피밀토이 스펀지밥 

왜 한국이랑 중국에서는 8종밖에 출시가 안된걸까요? 

저는 사실 해피밀은 사본 기억이 없는데 앞으로는 해피밀 출시하면 눈여겨 볼 것 같아요.

은근 귀여운 것들이 많이 출시되더라구요. 이번에 나온 2021 톰과제리 해피밀토이도 아주 큰 인기였죠.

물량 없는 곳들도 벌써 많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집 주변에 맥도날드가 없기 때문에 포기..

다음에 출시되는 맥토이는 꼭 도전해볼 예정입니다. 

아 미국에서는 디즈니50주년이라고 맥토이가 50종류나 출시되었더라구요.

키덜트분들 사이에서는 아주 큰 인기, 미국 수집가분들도 엄청 많으셔서 이미 품절사태!

그래서 소품샵 사장님들 중에 파시는 분들 보니깐 15,000원 정도에 파시더라구요. 

인기가 정말 엄청난가봐요! 전 패스.. 다행이예요 저는 좀 큰 피규어들을 좋아해서.. 그나마 다행이다..

쪼꼬미들 한 번 들이는 순간 걷잡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이렇게 다섯종류의 2012 스펀지밥 해피밀토이 떼샷 제 인스타그램에도 이미 올린 사진이예요.

너무 귀엽죠? 스펀지밥도 저 코가 파손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다행히 요 아이들은 코가 딱 붙어있어서

코 파손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스펀지밥도 지금 저 빠질 것 같아서 앞으로 종종 포스팅 될 것 같아요.

너무 귀여워요 여러분,, 저 웁니다,,

이왕 5종류 모은거 나머지 11가지 아이들도 모으고 싶은 욕구가 생기네요.

아마 조만간 모으고 있을 제 자신이 저는 벌써 보입니다. 곧 이 글에 사진이 추가될 수도 있겠어요.

아래부터는 이제 사진들 올려둘게요. 다들 귀여운 스펀지밥 맥토이들 보고 힐링되시길!

2012 출시 스폰지밥 해피밀토이/ 2012 출시 스펀지밥 해피밀토이 

 

저는 개인적으로 햄버거들고 있는 스밥이와 보드 들고 있는 스밥이가 너무 마음에 드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아이가 마음에 드시나요? 너무 귀여워요..울어요..

제가 집에가서 장식장에 예쁘게 걸어두고 사진 추가해둘게요.

이 글보고 다들 스펀지밥 영업 당해 가시는거 아닌지! 다들 스펀지밥 하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 2012 스펀지밥 일본 맥토이 16종 中 5종 구매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들 제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내일 더 좋은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